대구강아지분양 미유펫 가정의 달 맞이 분양가 최대 85%할인

2021-05-28     김영호

[뉴스렙] 대구강아지분양 ‘미유펫’이 무료검진 서비스와 더불어 가정의 달 85% 할인 이벤트를 적용한다. 

해당 업체는 연계된 동물병원을 통해 건강상태가 검증된 고양이, 강아지만을 선별해 입양을 진행하고 있다. 

미유펫 대구점은 애견분양에 대한 전문 펫플래너가 상주하고 있어 맞춤형 강아지 분양에 관련해 자세한 안내를 제공한다. 상담은 1차 기본상담과 2차 전문상담의 절차로 진행되며, 분양 절차에 대한 전반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와 같이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들로 미유펫은 전국 24개 지점을 오픈하였으며 20명이 넘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에게 전국 어디에서든지 맞춤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대구 미유펫에는 대표적으로 모량이 풍부한 포메라니안, 짧은 다리의 소유자 웰시코기, 국민견으로 불리는 말티즈 등 다양한 강아지 분양이 가능하다.

고양이 분양의 경우 접힌 귀와 사람에게 친근한 성격의 스코티쉬폴드, 아름다운 긴 털을 가지고 있는 페르시안, 평화로운 성격의 소유자 브리티쉬숏헤어 등 다수의 품종견, 품종묘를 보유하고 있다. 

현재 해당업체에서는 코로나로 인해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배송 시스템도 구축 되어 있어 군위, 경산 등 어디서든 동영상 전송서비스를 통해 반려견과 반려묘를 확인할 수 있다.

미유펫 애견샵 대구점 관계자는 "연계된 동물병원을 통해 80% 할인된 비용으로 의료비를 지원하고 있으며, 어린 강아지, 고양이의 건강관리를 위해 유산균 급여 등 행복한 가정을 위해 다방면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현재 강아지, 고양이 무료분양 또한 진행중"이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과 정보들은 공식홈페이지, 카페, 인스타그램 등에서 문의 또는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