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중고차 매매단지 ‘중고차브라더스’, 신용회복 중고차 할부 프로그램 시행

2021-06-11     김백

[뉴스렙]경기 불황이 이어지며 중고차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중고차는 저렴한 가격에 유명 수입 브랜드의 차량을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다른 사람이 이용하던 차량이기 때문에 꼼꼼하게 살펴야 좋은 차량을 구입할 수 있다.

‘중고차브라더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중고차 고르는 요령을 직접 알려주며 허위매물 등 피해를 줄일 수 있도록 자세히 안내하고 있다. ‘중고차브라더스’에 따르면 품질보증서나 성능 상태 점검기록부 등을 꼼꼼하게 확인해야 한다. 또한 주행 중 소음이나 차체 진동음 등을 통해 이상이 느껴지지 않는지 확인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한편, 중고차를 구매할 때에는 저신용자 중고차 할부 상품이 잘 갖춰진 업체를 고르는 것도 중요하다. 금전적인 어려움을 겪어 중고차를 구매하는 입장이라면 더욱 신중한 접근이 필요한데, 자칫 잘못하면 고금리 상품이나 신용조회 등으로 상황이 악화될 수 있기 때문이다.

‘중고차브라더스’는 개인회생 중고차 할부 상품을 비롯해 7등급, 8등급 중고차 할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군미필 중고차 할부나 신용불량자 중고차 할부 등 세분화 된 서비스를 통해 각 구매자들의 상황에 맞는 상품을 추천한다. 저금리 원칙을 철저히 지키고 있으며 허위매물 검증, 사고이력 조회 서비스 등 업체 전반의 신뢰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중고차전액할부 프로그램을 통해 주부와 군미필, 대학생, 무직자 등에게 유리한 조건을 제시하는 ‘중고차브라더스’는 공식 홈페이지 및 수원중고차 매매단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