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버섯 브랜드 착한차가, 5월 가정의 달 맞아 제주도 항공권 증정 이벤트 진행

2018-04-12     현승은
▲(사진제공=착한차가)

차가버섯 전문 브랜드 착한차가는 어버이날 선물 사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가정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4월 30일 오전 11시까지 착한차가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제주도 왕복항공권(1명), 외식상품권(3명), 영화예매권(10명)을 증정한다.

또한 구매 금액별로 다양한 혜택도 마련하고 있다. 2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선물포장 및 고급 쇼핑백을 제공하고, 5만 원 이상 구매 시 선물포장, 쇼핑백에 고급 카네이션을 제공한다.

착한차가가 가정의 달을 맞아 선보이는 효도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기본 증정품 외에 적립금 5%가 주어진다.

효도패키지는 가장 많은 고객들이 선택한 인기 제품 위주로 구성되는데 특히 가장 선호도가 높은 착한차가 액기스로 구성된 패키지는 정상가 대비 약 30%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착한차가 액기스는 따뜻한 물에 적당량을 혼합하여 바로 차로 음용할 수 있어 집에서 가볍게 마시기에도 부담이 없으며, 손님 접대용 다과로 활용하기에도 적합하다. 또, 액기스와 일반분말 또는 추출분말로 구성된 패키지도 약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 가운데 ‘하루차가’는 차가버섯 추출분말을 섭취하기 편하도록 한포(1g)씩 담은 제품으로 휴대성이 좋아 가방이나 파우치에 넣을 수 있고, 원하는 때에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바쁜 직장인에게 적합하다.

이밖에 고급형으로 액기스와 선 차가분골드 또는 차가버섯 원물로 구성된 패키지도 기존 가격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착한차가는 러시아산 최고 등급 차가버섯을 활용하여 일반분말, 추출분말, 액기스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지난 7월에는 ISO9001(품질경영시스템)과 ISO14001(환경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하면서 제품 안정성에 대한 객관적인 기준도 확보하고 있다.

[뉴스렙=현승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