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니코코 겟잇뷰티 뷰라벨 아이크림 1위, 20~30대 관심집중

2018-05-17     차승지 기자
(▲사진제공=스와니코코)

최근 꼼꼼한 피부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가 증가하면서, 눈가 주름, 목주름 등 지속적이고 꾸준한 피부관리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하지만, 강한 자외선과 미세먼지 꽃가루가 피부를 미세하고 자극하고 모공을 막는 등의 2차적인 피부 문제를 야기하면서 급성 여드름 관련 질환으로 병원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고 한다.

과거 주름관리의 시작은 40대~50대의 전유물이라고 여겨졌지만, 서구화된 식습관과 달라진 환경으로 인해 20대~30대 여성들의 사이에서 눈가, 눈 밑 주름은 물론 팔자주름, 이마주름 때문에 병원을 찾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얼굴 중에서 가장 연약하고 민감해진 피부는 눈가와 목 주위에 저하된 탄력으로 인해 다크서클과 깊은 주름으로 이어지게 되는 가장 큰 주요 원인이 되기도 한다. 

이에 눈가 주름을 전문으로 관리하는 병원의 경우에는 고가의 필러, 레이저 시술을 안내하고 있지만, 고가의 비용이나 꾸준한 방문을 통해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한 시술로 인해 중도 포기를 하는 사용자가 늘고 있다고 한다.

이러한 현 세태에서 최근 방송된 겟잇뷰티 뷰라벨에서 아이크림 부문 1위 제품으로 선정된 천연 바이오 화장품 스와니코코 펩타이드 아이크림이 20~30대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스와니코코 관계자는 “아이크림은 6가지 펩타이드와 발효 성분 그리고 천연 보습인자(NMF)이 함유되어 탄력관리에 우수한 성분으로 알려져 있으며, 겟잇뷰티 사상 최대의 제작비를 투입하여 100개의 제품 중 거르고 걸러 선정된 제품이다. 순위에 오른 타제품에 비해 주름개선도가 월등히 높았으며, 그에 비해 가격은 저렴하다는 평을 받았다. 고가의 명품 브랜드도 24.38% 개선율을 보인 스와니코코 펩타이드의 가성비와 효과 앞에서는 무너졌다”고 전했다. 

스와니코코는 겟잇뷰티 뷰라벨 아이크림 1위 선정을 기념해, 아이크림 제품의 17%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봄철 다양한 피부 고민과 효과적인 피부관리를 위해, 온·오프라인 공식 스토어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금액별 사은품으로 모공/클렌징/크림 등의 미니어처 사은품과 함께, 본품을 증정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스와니코코 관계자에 따르면,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좋은 성분과 바이오 기술력을 갖춘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력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앞으로의 브랜드 방향성에 대해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1@newsrep.co.kr]

[뉴스렙=차승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