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8월 2일 컴백, 또 한번 히트곡 선보일까?

2018-07-17     김희원 기자
(사진=YG엔터테인먼트)

그룹 아이콘이 8월 2일 컴백한다.

17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히트곡 '사랑을 했다'로 상반기 '음원 킹' 자리에 오른 아이콘은 8월 2일 미니앨범 '뉴키즈:컨티뉴'(NEW KIDS:CONTINUE)를 발표한다.

앞서 아이콘은 “우리만의 색깔을 찾아서 대중분들이 노래를 들었을 때 우리를 떠올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는 목표를 다짐한 바 있다.

아이콘은 지난해 일본에서 첫 돔 투어를 펼치는 '역대급' 행보를 걸었다. 이는 데뷔 1년 9개월만으로 해외 아티스트 사상 최단 기간 내 돔 투어를 개최한 신기록이다. 

아이콘은 작년 2월 아레나 투어를 시작으로 첫 돔 투어, 추가 공연까지 1년 만에 총 35회 공연 47만 여명의 관객을 동원하는 등 역사적인 기록을 남겼다.

새 미니 앨범으로 컴백하는 아이콘이 또 한번 히트곡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아이콘은 내달 서울을 시작으로 해외 투어에 나선다. 이번 투어 'iKON 2018 CONTINUE TOUR'의 첫 공연은 8월 18일 오후 5시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펼쳐진다. 서울 일정과 더불어 아시아 스케줄까지 선공개돼 전 세계 '아이코닉'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1@newsrep.co.kr]

[뉴스렙=김희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