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 전문 중고차브라더스, 중고차 상태 확인과 할부이용 조언

2018-10-12     김영호 기자
사진제공=중고차브라더스

최근 가격이 합리적이고 상태가 신차와 다름 없는 중고차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중고차 거래 시장은 더욱 활발해지고 있다. 하지만 중고차는 누군가가 사용한 물건이기 때문에 신차보다 더욱 철저히 확인하고 하자가 없는지 잘 따져보아야 한다.

중고차를 구매할 때 체크리스트로는 크게 차량 외부, 내부, 엔진으로 나눌 수 있는데, 차량 외부는 창문, 문을 수리하거나 교환한 흔적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수리한 흔적이 있다면 차량 측면이 충격을 받아 수리할만한 큰 사고가 났을 가능성이 높으며, 나사 주변을 잘 살펴보고 딜러에게 이유를 물어보아야 한다.

내부는 트렁크를 수리한 흔적, 바닥판에 용접이나 녹물의 흔적을 체크해보아야 하는데, 위와 같은 이유로 사고가 났을 가능성이 높다. 이와 함께 엔진을 살펴볼 때에는 보닛의 앞 패널과 라디에이터 그릴, 페널, 엔진 주변에 오일과 기름의 잔해, 퓨즈에 이상, 팬벨트의 상태를 보아야 한다.

차 상태 확인을 끝내고 중고차할부구매를 진행하려 하면, 적절한 기업을 찾는 것도 중요하다. 이 가운데, 전국 딜러들의 네트워크 망을 구축하여 고객 방문과 실 가격 등을 상호 공유하며 개인회생 중고차전액할부, 저신용중고차전액할부 등 진행 시에도 투명하고 믿을만한 중고차 거래를 지원하고 있는 ‘중고차브라더스’가 눈길을 끈다.

이곳은 철저하게 업무 영역을 분업화 하여 영업, 할부, 보험, A/S 분야 전문가들이 고객에게 빠르고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을 뿐 아니라 판매 수수료 또한 최소한의 법정 수수료만 받고 거래를 이행하면서 양심딜러로서 높은 신뢰도를 구축하고 있다.

중고차브라더스 관계자는 “기업형 중고차 전문 회사로서 중고차 시장에 만연한 주먹구구식 운영방식을 버리고 체계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업무 영역을 철저하게 분업해 영업, 할부, 보험 A/S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이 빠르고 정확한 중고차 거래를 돕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중고차브라더스는 전국실매물중고차를 사이트에 공개하고 허위매물 검증, 사고 이력 및 원부조회 서비스를 제공하며 믿을만한 중고차 사이트로 알려졌으며, 무직자, 대학생, 군미필, 주부 중고차할부뿐만 아니라 신용등급으로 인해 거래에 어려움을 겪는 7등급, 8등급 저신용자 중고차할부, 개인회생자동차할부, 신용회복 및 신용불량자 중고차전액할부 등을 합리적인 중고차할부 이자율 및 중고차전액할부조건으로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