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성 생맥주 브랜드 ‘크라운호프’ 코엑스 창업박람회 참가

2018-10-16     현승은 기자

 

크라운호프는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시작한지 불과 4개월 만에 50호점 초단기 돌파의 역사를 쓴 숙성 생맥주 브랜드로써, 오는 10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3회 프랜차이즈 서울’에 참가해 생맥주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가맹점주를 만난다.

크라운호프는 매회 참가하는 창업박람회마다 문전성시를 이루며 예비 가맹점주들의 이목을 한눈에 끌고 있다. 본사 PSP F&D는 100호점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는 경성주막1929를 비롯해서 마카오포차, 와인싸롱 등 170개 이상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프랜차이즈 본사다. 입소문을 통해 쏟아지는 가맹문의는 매달 전국에 10개 이상 가맹점을 오픈하면서 기존 생맥주 시장을 위협하는 존재가 되었다.

PSP F&D의 가맹 방침은 본사와 가맹점주가 좋은 관계를 형성하는 것은 물론 체계적인 물류 시스템으로 낮은 원가률, 지속적인 메뉴 개발로 빠르게 변화하는 외식시장 트랜드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고객과 점주들의 불편사항, 개선사항들을 경청하고 반영하는 CRM관리로 장기적으로 고객, 점주, 본사 모두 윈윈할 수 있는 구조를 만들고 있다.

외식산업에 처음 발을 디디는 초보자도 두려움에서 자신감으로 바꿔놓을 수 있는 전문적인 상권분석, 입지선정부터 도면, 인테리어, 슈퍼바이징, 비품 등 창업 준비 단계부터 창업 및 사후관리까지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다. 박람회와 창업 관련 상담 문의는 크라운호프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 전화로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1@newsrep.co.kr]

[뉴스렙=현승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