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샵 폴리파크 ,반려동물 전용 분유 락톨 리뉴얼 출시

2018-11-01     현승은 기자

펫샵 폴리파크가 아기 강아지 및 고양이들을 위한 분유 락톨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전했다.

새로운 패키지로 선보이는 락톨 퍼피, 락톨 키튼은 생후 24시간 이상 된 아기 강아지와 고양이에게 급여를 할 수 있는 분유로 출산 후 어미와 떨어진 반려동물에게 어미젖과 가장 가까운 성분을 제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단백질과 지방 등 필수 영양소를 고르게 함유하고 있는 완전식품으로 임신 또는 수유중인 성견의 영양 보충식으로도 탁월하다.

반려동물 전용 분유 락톨은 일반 우유로는 부족한 단백질과 지방은 물론 DHA까지 함유되어 성장기 반려견과 반려묘에게 완벽한 영양을 공급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천연비타민과 미네랄까지 충분히 공급하여 모유 대신 급여하기에 충분한 영양을 지니고 있어 아기 강아지나 고양이를 반려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락톨은 GMP인증을 획득한 비아파 수의학회사에서 제조한 반려동물 전용 분유로, 생산 설비부터 원료의 구입 및 제조, 보관 등의 공정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어 반려인들이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폴리파크 관계자는 “아기 강아지나 고양이를 처음 키우게 되는 반려인들은 영양식을 급여하는데 어려움을 겪을 수 밖에 없다.”며 “락톨은 따뜻한 미온수에 섞기만 하면 완성되기 때문에 처음 강아지나 고양이를 키우기 시작한 반려인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폴리파크에서 새로운 패키지로 선보이는 반려동물 전용 분유 락톨은 전국 폴리파크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