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도 선물하고 공동구매도 가능해진다

신한카드, 홈페이지 내 온라인 보험몰 오픈 연령대·성별·관심사 맞춤형 보험상품 추천 제공

2019-01-15     서현욱

신한카드(사장 임영진)가 홈페이지에 올라인 쇼핑몰을 오픈한다. 연령대·성별·관심사 맞춤형 보험상품 추천하고 가입까지 할 수 있는 온라인 보험몰이다. 보험을 다른 사람에게 선물할 수도 있고, 공동구매도 가능하다.

신한카드 온라인 보험몰은 다양한 온라인 보험상품의 보험료와 혜택, 할인 행사까지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연령대·성별·관심사 등을 선택하면 내게 맞는 추천 보험 상품 리스트를 추천한다. 또 질병·상해, 자동차·운전, 연금·저축, 여행·골프, 어린이, 생활편의, 기타보험 등 7개 카테고리에 따라 9개 보험사의 27개 상품 라인업이 구비되어 있어 필요에 따라서 다양한 보험상품을 둘러볼 수 있다.

재미있는 보험 쇼핑을 경험하도록 선물하기와 공동구매 기능도 선보인다. 선물하기는 상대방의 휴대폰 전화번호만 알면 소중한 사람에게 보험을 선물할 수 있는 기능이다. 공동구매 기능은 보험을 공동으로 구매하고 목표 인원 달성 시 보험료의 10%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주는 등 재미있고 풍부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마이신한포인트는 신한카드, 신한FAN, 신한은행 쏠(SOL), 신한금융투자 신한i알파 등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신한플러스’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적립과 사용이 가능하다.

신한카드 온라인 보험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신한카드 온라인 보험몰을 통해 내게 맞는 추천 보험을 편리하고 재미 있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며 “더 다양한 보험상품과 풍부한 혜택이 추가될 예정이니 신한카드 고객님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mytrea70@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