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폰, 갤럭시S8 지원금 강화로 공짜폰 단행 및 갤럭시S9 플러스 10만원대 파격할인 돌입

2019-01-16     김영호 기자
사진제공=모모폰

'모모폰' 네이버 공구카페에서는 KT를 제외한 SKT, LGU+ 갤럭시S8 가격이 0원 구매가 가능해지면서 후속모델 갤럭시S9+ 지원금까지 높아지면서 10만원대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갤럭시A 시리즈 A6, A7, A8, A9 2018 버전을 공짜부터 9만원대까지 순차적 할인판매를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모모폰 관계자는 재고소진 정책이 반영된 갤럭시S8의 경우 블랙, 오키드 그레이 색상이 인기를 얻고 있으며 갤럭시S9+는 블루, 퍼플 등이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하면서 현재 두 모델 모두 인기색상의 경우 재고소진이 임박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갤럭시S9, S9플러스 15일(화) 안드로이드 파이(pie) 정식업데이트 소식이 알려지면서 갤럭시S9 업데이트 버전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몰리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빅스비, 삼성키보드, 알림창 기존에 있던 기능을 개선하였고 새로운 채팅메시지 서비스(RCS) 가 포함되어있는 것으로 확인되고 있다.

갤럭시S8 및 10만원대 최신 업데이트를 실시하는 갤럭시S9, S9플러스 할인행사는 '모모폰' 네이버카페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