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버스폰, 40만원대 아이폰X 재고정리 행사에 아이폰XR, XS, 맥스 반값인하 행사

2019-01-21     김영호 기자
사진제공=뉴버스폰

구형 아이폰X 공시지원금이 추가되면서 40만원대 가격으로 실판매를 진행하고 있는 뉴버스폰 네이버 공구카페 에서는 신형 뉴아이폰XR 가격을 반값까지 낮추고, XS, MAX 모델은 최대 30% 가격인하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가격할인 행사 이외 아이폰XS, XR 구매시 가입유형(번호이동, 기기변경) 관계없이 애플 에어팟을 증정하고 있어 다양한 혜택으로 구매하려는 소비자가 몰리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아이폰 10주년 기념으로 출시하였던 아이폰X 는 한정판으로 진행되었으나 국내 판매부진으로 남은 소량 재고를 정리하고 있다고 전하면서 이처럼 다채로운 혜택이 추가된 배경에 대해서 내달 공개예정인 삼성 2019년 상반기 전략스마트폰 갤럭시S10 출시일이 공개되기 때문인 것으로 보고 있다고 전했다.
      
뉴버스폰 공구 담당자는 아이폰X 색상은 그레이 단일 색상으로만 진행되고 있으며, 극소량 재고를 운영하고 있어 며칠 내 소진되면 아이폰X는 역사 속으로 남을 것이라고 전하면서 아이폰XS 보다 가볍고, 가격이 몇 십만 원 이상 저렴한 아이폰X를 구매하려는 막바지 열기가 뜨겁다고 덧붙였다.

아이폰XS 재고정리 40만원대 소진 정책진행 과 뉴아이폰XR, XS 에어팟 증정 및 가격할인 행사는 '뉴버스폰' 네이버카페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