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가구 할인매장 덤핑가구1번지, “양질의 제품 제공하고자 노력”

2019-01-28     손은경 기자
사진=덤핑가구1번지

 

자신의 집에 걸맞는 가구를 고르기 위해 여러 군데 가게를 둘러보며 가구를 선택하는 게 일반적이다. 보다 가격대비 저렴한 곳, 싼곳을 선택하기 위하여 발품을 팔게 되는데 여러 곳을 돌아다니다 보면 신중한 선택을 하기 어려울 정도로 체력적 소모가 많을 수 밖에 없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한 매장에서 다양한 가구를 만나볼 수 있는 곳을 찾기를 희망한다.

광주 북구 용봉동에 위치한 가구 할인매장인 덤핑가구 1번지에서는 소비자들의 이러한 고충을 덜기 위하여 도, 소매 과정을 거치는 총판점이 아닌 직접 소비자에게 상품을 제공하는 직판장 형식으로 가구를 판매하고 있다.

직판장을 통해 가구를 산다는 것의 가장 큰 장점은 다른 매장을 많이 방문하지 않아도 괜찮다는 것이다. 가구 구매시에 조금 더 저렴한 곳, 싼곳을 찾는 것이 주 목적이 아니라 자신의 마음에 더 맞는 침대, 식탁, 소파등의 가구를 한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무조건 적인 높은 가격의 브랜드 제품을 선호하지 않는 다면 큰 품질의 차이가 나지 않는 선에서 훨씬 저렴한 소비가 가능하다. 일반 직판점에서 제조되는 가구의 경우 브랜드 제품과 품질이나 디자인의 차이가 심하지 않더라도 가격은 적게는 2배에서 많게는 10배까지 차이를 보이기도 한다. 물론 고가의 제품을 선호하는 이들도 있지만 1인가구 세대나 신혼부부들에게는 저렴하고 효율적인 소비가 필요하다.

가장 대표적인 예로 4인 가죽소파의 수명은 어떤 브랜드의 제품이든 5~10년인데 브랜드의 제품의 경우 200만원 이상을 호가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신혼부부나 1인 가구 세대들에게는 이처럼 고가의 제품을 활용하기 보다는 50만원 대의 제품을 구매하여 활용하는 것이 올바른 소비가 될 수 있다.

광주 용봉동 가구직판 할인매장인 덤핑가구 1번지에서는 가구 저렴한 곳으로 인터넷 제품보다 더 저렴하게 소파, 식탁, 서랍장 등 더욱 다양한 제품을 싸게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또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위하여 배달 서비스를 활용하고 있다. 

광주 덤핑가구1번지 관계자는 “가구를 필요로 하는 신혼부부, 소비자들에게 보다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품을 제공하고자 노력한다. 또한 가구는 한번 구입하면 오래도록 함께 생활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직접 만져보고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1@newsrep.co.kr]

[뉴스렙=손은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