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공인중개사 2019 최신 기본서 6종, 교보문고 베스트셀러 기록

2019-02-10     차승지 기자

 

2019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해커스 공인중개사 1,2차 기본서 6종이 교보문고 취업/수험서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기본서 교재는 지난 11월 말~12월 초에 출간된 이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 과목의 최신 출제경향까지 완벽히 분석하여 반영, 제 30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확실히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는 것이 해커스 공인중개사 측의 설명이다.
 
해당 교재의 가장 큰 특징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스타 교수진이 합격에 필요한 출제 포인트만 엄선하여 직접 집필한 것이다. 스타 교수진의 적중 노하우와 최신 개정 법령, 시험 출제 경향이 반영되어 있어 해당 교재만으로도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한 충분한 이해가 가능하다.
 
아울러 탄탄한 기본기를 위한 체계적인 학습 구성도 눈여겨볼 만하다. 기초용어부터 핵심 이론 정리, 심화 이론까지 단계별 이론 학습이 가능하며,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통해 학습 성과를 점검해볼 수 있다.
 
나아가 해당 교재 구매 시, 수험생에게 꼭 필요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학습 효과를 극대화한다. 제공되는 혜택은 ▲교재 저자의 동영상 단과강의 50% 할인 쿠폰 ▲온라인 전국 실전 모의고사 ▲모의고사 해설 강의 ▲성적 분석 서비스이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원리 이해부터 실전 대비까지 전 과정을 공인중개사 기본서 교재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초시생은 물론, 기본 이론을 확실하게 정립하고 싶은 수험생들에게도 적합하다”고 전했다. 또한, “출간 이후 교보문고 취업/수험서 베스트셀러 1위를 장악할 만큼 많은 관심을 보내주고 있어 감사할 따름”이라고 밝혔다.
 
이외에도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는 새롭게 공부를 시작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최신합격강의 수강료 0원, 2019 합격비법서/기초용어500 무료배포(비매품) 등 다양한 합격 지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 및 베스트셀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인중개사 교육부분 1위를 차지하였으며, 공인중개사 학원, 인강, 교재로 많은 수험생들의 추천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