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건강 관리를 위한 착한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BLOO”

2019-03-19     김영호 기자

안구 건조, 시력 저하, 불면증 등을 겪는 현대인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는 스마트폰과 컴퓨터 사용이 많은 현대인이 겪는 불편함으로 블루라이트에 노출되어 발생한다. 한번 나빠지면 되돌리기 힘든 눈 건강이기에 유해한 요소는 미리 차단해주는 것이 좋다.

블루라이트로부터 소중한 눈을 지켜내는 방법은 다양하지만, 최근 주목 받고 있는 BLOO의 블루라이트차단안경을 검토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을 고를 때 제일 먼저 따져봐야 하는 것은 차단율이다. 블루라이트는 모두 차단하는 것이 가장 확실하다 여겨질 수 있지만, 높은 차단율의 블루라이트차단안경은 사물색이 왜곡되거나 눈부심 현상이 발생할 수 있다. 차단율을 높이기 위한 착색 렌즈는 선명도 저하로 인해 불편함을 겪을 수 있다.

우리 눈에 유해하다고 알려진 파장대는 400nm~440nm로 그 외의 청파장 파장대는 우리의 생활에 이로운 도움을 줄 수 있다. BLOO 안경은 유해 블루라이트 파장대와 자외선까지 차단한다. 눈 건강에 해롭다고 알려진 유해광선을 차단해 편한 생활이 가능하며, 디자인도 베이직해 남녀 모두에게 잘 어울려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BLOO 안경은 우수한 빛 투과율의 렌즈를 선택했으며, 렌즈 및 안경테 원산지가 모두 대한민국으로 보장된 품질을 자랑한다. BLOO 안경은 스마트 스토어나 디오티카 안경원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