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로 지친 피부... 비프루브 크림 엑스퍼트 더스트 디펜스 크림으로 화사하게

2019-03-27     차승지 기자

 

최근 국내 미세먼지와 함께 황사, 매연 등 유해환경에 따른 방어적 차원의 피부관리가 중요해지고 있다.

특히 역대 최악의 미세먼지가 연일 기승을 부리고 있어 미세먼지가 많은 날에는 외출 후 꼭 꼼꼼하게 세안 후 수분을 공급해줘야 하고, 외출 전에도 외부의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야 한다. 

비프루브 크림 엑스퍼트 더스트 디펜스 크림은 폴루스탑의 피부 보호막 효과로 미세먼지 흡착을 방지해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피부결을 매끄럽게 해주는 프라이머 기능으로 24시간 메이크업 지속에 도움을 주며 화사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자외선 차단 효과도 겸비해 메이크업 전 단계에 발라주면, 미세먼지 방어 효과 및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줄 수 있어 데이 크림으로 사용하기 좋다.

7가지 해조류 콤플렉스에 함유된 풍부한 알긴산 성분이 뛰어난 피부 진정, 보호 효과를 주며 베타인 성분이 영양을 공급해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 준다.

미세먼지 흡착 방지 효과, 24시간 메이크업 지속 효과, 피부 자극 테스트 등의 임상테스트를 완료한 비프루브 더스트 디펜스 크림은 명동 비프루브 매장, 비프루브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