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하와이 힐링노니주스 원액', 섭취 및 선택 방법

2019-04-04     김영호 기자

노니는 퀵 아일랜드 일대에 서식하는 열대식물로 꼬릿한 특유의 향과 독특한 맛을 가졌다. 이러한 특징으로 원과 자체를 그대로 섭취하는 경우는 드물며 보통 다양한 가공식품들을 통해 노니 속 이로운 유효성분을 섭취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대표적으로 노니주스가 있는데, 아침·저녁 소주잔 기준 12컵 정도를 마시면 되는 간단한 섭취방법과 헐리웃 유명 스타의 건강음료로 알려졌다.

한편, 건강식품 브랜드 자연지애의 유기농 하와이 힐링노니주스 원액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사진

이제품은 까다로운 사전검사를 통해 하와이 화산폭발로 우려되던 카드뮴·대장균·이산화황에 대한 품질안전을 확보했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수십 개의 꽃을 피워 하나의 열매를 맺는 노니는 열매를 맺을 때 굉장히 많은 영양분이 필요한데 이때, 하와이의 고른 토양과 무기질 등이 품질 좋은 노니를 생산하는 데 최적의 환경을 제공해준다"면서, "해당 제품은 청정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화산섬 하와이의 신선한 노니만을 엄선하여, 물 한 방울 섞지 않고 만든 100유기농 노니 원액이다"라고 설명했다.

유기농 하와이 힐링노니주스 원액의 적정 권장량은 성인의 경우 아침·저녁 식전 13050가량 섭취하면 되며 어린이의 경우 성인 용량의 절반을 섭취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