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지애, 안전성 확보한 와일드망고분말 선봬

2019-04-11     김영호 기자

와일드망고는 미국의 인기 토크쇼에서 유명 의사의 소개를 통해 이슈가 되었다. 이를 계기로 워너비스타들이 즐겨 먹는 식품으로 알려지며 여성들 중심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열매과일인 와일드망고는 야행, 혹은 아프리카 망고 등으로 불린다. 와일드망고는 일반 망고와는 다르게 큼직한 씨앗을 갖고 있는데, 과육보다는 씨앗에 영양소가 풍부하다. 따라서 오로지 씨앗만으로 만든 추출분말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국내에서 와일드망고는 원물형태보다 환, 분말 등 가공식품으로 판매되는 경우가 흔하다. 와일드망고 분말의 경우 13, 10.5g~1g을 섭취하는 것이 적당하며, 특이체질이나 알레르기 체질일 경우 성분을 꼭 확인해볼 필요가 있다.

사진

한편, 건강식품 브랜드 자연지애에서는 10배 고농축 와일드망고분말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100% 씨앗만을 사용하였으며, 10kg의 씨앗 추출물에서 단 1kg의 추출분말을 뽑아내 가공한 10배 고농축 추출분말이다.

자연지애 관계자는 자사 와일드망고분말은 본고장인 미국산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신선도를 위해 항공직수입으로 유통하고 있다. 또한 중금속, 잔류농약, 미생물 등 유해성분에 대한 사전검사에서 합격기준을 통과한 제품으로 안심하고 드실 수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