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 상승의 다각화? 샵인샵·소자본 창업 아이템 ‘굿성비키친’의 남다른 전략!

치킨, 중식, 돈까스, 분식까지…매출 상승에 최적화된 샵인샵•소자본 창업 브랜드 ‘굿성비키친’

2019-04-24     김영호 기자
[사진=굿성비키친

외식 창업 시장은 갈수록 성장하고 있는 분야 중 하나로, 1인가구가 지속적으로 늘어남에 따라 그만큼 소비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매장에 직접 방문하는 고객은 물론이고 배달 및 포장을 선호하는 고객까지 더해지면서 관련 업계는 나날이 성장을 거듭하는 중이다.

이런 시장 변화에 따라 외식 창업을 고려 중인 이들이라면 매출 상승의 다각화를 꾀할 수 있는 아이템을 선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변화한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매장 운영을 적극 지원하는 창업 아이템을 선정해야만 안정적인 매출을 기대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이처럼 홀 판매, 배달 창업, 테이크아웃 판매 등 매출의 다각화를 제대로 정착시키기 위해서는 의 메뉴 역시 다양해질 필요가 있다. 특정한 하나의 메뉴를 고집하기 보다는 다양하게 보유하면서 불특정 다수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한 이유다.

샵인샵•소자본 창업 브랜드 ‘굿성비키친’은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 맞춤형 창업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다. ‘굿성비키친’은 하나의 매장에서 다양한 브랜드를 운영하는 방식의 신개념 창업 아이템으로, 치킨은 물론이고 중식, 분식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메뉴를 바탕으로 다수의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닌다.

특히 1인 가구가 증가하면서 배달 매출이 늘어남에 따라 아침과 점심, 저녁을 가릴 것 없이 꾸준한 매출을 기대할 수 있다. 여기에 현재의 외식 트렌드에 맞는 시스템을 적용해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는 것은 물론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며 보다 높은 매출을 기대할 수 있다는 특징까지 갖췄다. 실제로 이를 통해 ‘굿성비키친’을 통해 창업을 시작하려는 이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굿성비키친’ 관계자는 “안정적인 매출을 올리기 위해서는 어느 특정 메뉴를 고집하기 보다는 고객들이 주로 찾는 메뉴 라인 전체를 확보하고 있는 것이 좋다”면서, “이것은 하나의 매장에서 다양한 브랜드를 운영하는 방식으로 접근해 나갈 수 있다”고 설명했다.

덧붙여 “하나의 매장에서 다수의 브랜드를 운영하는 시스템은 효율적인 결과를 가져올 뿐만 아니라 다수의 고객을 빠르게 확보해 안정적인 매장 운영이 가능한 만큼 배달 창업 브랜드 ‘굿성비키친’은 창업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굿성비키친’은 샵인샵•소자본 창업에 최적화된 브랜드로 비교적 합리적인 창업금액으로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면서 예비 창업자 및 업종변경 창업을 희망하는 이들의 창업 문의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