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맛집 ‘한우나리’ 풍성한 이벤트에 여름 신메뉴 출시

2019-05-27     김영호

[뉴스렙]판교 직장인들의 회식 장소나 주말 가족외식 맛집으로 인기몰이 중인 한우요리 전문점 한우나리가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이벤트를 풍성하게 진행한다는 소식이다.

먼저 31일(금)까지 달달한 별별 이벤트 4탄으로 5월에 생일을 맞은 고객들에게 와인 한 병을 서비스로 제공한다

365일 평생 이벤트도 진행한다. 주말, 공휴일에 특선 LA양념갈비 2+1과 단체 12이상 고객에게 메인 5%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거기다 포장고객에게는 고기류 20%, 식사류(탕, 전골) 10% 할인 서비스도 주어진다.

한편 최근 이른 무더위가 찾아오면서 한우나리는 여름철 특선 메뉴를 출시했다. 점심메뉴로 갈비와 비빔국수, 물막국수를 한 그릇에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갈비막국수 메뉴이다.

한우나리 관계자는 “갈비에다 비빔막국수와 물막국수를 동시에 먹을 수 있어 고객들의 호응이 크다”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산지 직송한 최상급 한우를 부위별로 다양한 요리로 맛보시기를 바란다”고 했다.

이곳은 150대 수용 가능한 주차시설을 갖추고 넓직한 홀에 파티션으로 구성해 아늑한 테이블과 개별룸, 단체석 등을 마련해 가족외식은 물론이고 판교 직장인들의 회식이나 단체모임 장소, 연인들의 데이트 맛집으로 찾는 발길이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