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3일), 방탄(BTS) 새 공식 굿즈샵 '위플리(Weply)' 출시

기존 빅히트샵 서비스는 5월말로 종료

2019-06-03     구경현

방탄소년단(BTS)의 공식 굿즈를 판매하는 빅히트샵(Big Hit Shop)이 서비스를 전면 개편하고, 서비스명도 ‘위플리(Weply)’로 새롭게 단장했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 비엔엑스(beNX)는 오늘(3일) ‘위플리(Weply)' 어플리케이션(안드로이드, iOS)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공지했다.
=>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https://www.weply.io/index.html)

'We'(우리)로 시작하는 단어 조합으로 탄생한 ‘위플리(Weply)’라는 이름에서 방탄소년단(BTS)이 전세계 아미들에게 표하는 깊은 연대감을 유추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6월 11일 오픈 예정인 새로운 커뮤니티 플랫폼의 이름도 '위버스(Weverse)'인 것을 감안하면, 빅히트가 팬들과 소통하는 핵심 키워드로 '위 플러스'(We+)를 선택했음을 알 수 있다. 

'‘위플리(Weply)’로 주문한 상품은 전세계 어디서나 방탄소년단(BTS)의 공식 굿즈를 받아 볼 수 있도록 글로벌 배송을 지원한다.

또한, '‘위플리(Weply)’는 한국어 외 영어, 일본어 등 다국어 서비스를 통해 글로벌 아미들과의 소통을 한층 더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그리고 방탄소년단(BTS)의 동생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굿즈 역시도 주문 가능하다.

새롭게 출시되는 ‘위플리(Weply)’ 어플리케이션은 기존 빅히트샵과 동일한 아이디(ID)로 로그인 할 수 있으며, 빅히트샵에서 적립한 포인트는 그대로 이관되어 이용할 수 있다.

기존의 빅히트샵은 이미 지난 5월 31일부로 전체 제품을 판매 중지했으며, 결제 완료된 상품들은 기존과 동일하게 배송될 예정이다. 

빅히트샵 고객센터는 6월말까지 운영할 예정이며, 기존 도메인(www.ibighit.com)으로 접속해 구매 내역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빅히트샵에서 구매한 현장 수령 상품들은 해당 공연 회차의 지정 장소에서 수령할 수 있으며, 결제 완료된 주문건은 6월 8일까지 취소가능하다.

단, 현장 수령시 필수 지참 서류인 주문서 출력은 빅히트샵 폐쇄일인 6월 30일 이전에 완료해야 한다. 

[뉴스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