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3일), 방탄(BTS) 새 공식 굿즈샵 '위플리(Weply)' 출시
기존 빅히트샵 서비스는 5월말로 종료
방탄소년단(BTS)의 공식 굿즈를 판매하는 빅히트샵(Big Hit Shop)이 서비스를 전면 개편하고, 서비스명도 ‘위플리(Weply)’로 새롭게 단장했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 비엔엑스(beNX)는 오늘(3일) ‘위플리(Weply)' 어플리케이션(안드로이드, iOS)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공지했다.
=>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https://www.weply.io/index.html)
'We'(우리)로 시작하는 단어 조합으로 탄생한 ‘위플리(Weply)’라는 이름에서 방탄소년단(BTS)이 전세계 아미들에게 표하는 깊은 연대감을 유추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6월 11일 오픈 예정인 새로운 커뮤니티 플랫폼의 이름도 '위버스(Weverse)'인 것을 감안하면, 빅히트가 팬들과 소통하는 핵심 키워드로 '위 플러스'(We+)를 선택했음을 알 수 있다.
'‘위플리(Weply)’로 주문한 상품은 전세계 어디서나 방탄소년단(BTS)의 공식 굿즈를 받아 볼 수 있도록 글로벌 배송을 지원한다.
또한, '‘위플리(Weply)’는 한국어 외 영어, 일본어 등 다국어 서비스를 통해 글로벌 아미들과의 소통을 한층 더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그리고 방탄소년단(BTS)의 동생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굿즈 역시도 주문 가능하다.
새롭게 출시되는 ‘위플리(Weply)’ 어플리케이션은 기존 빅히트샵과 동일한 아이디(ID)로 로그인 할 수 있으며, 빅히트샵에서 적립한 포인트는 그대로 이관되어 이용할 수 있다.
기존의 빅히트샵은 이미 지난 5월 31일부로 전체 제품을 판매 중지했으며, 결제 완료된 상품들은 기존과 동일하게 배송될 예정이다.
빅히트샵 고객센터는 6월말까지 운영할 예정이며, 기존 도메인(www.ibighit.com)으로 접속해 구매 내역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빅히트샵에서 구매한 현장 수령 상품들은 해당 공연 회차의 지정 장소에서 수령할 수 있으며, 결제 완료된 주문건은 6월 8일까지 취소가능하다.
단, 현장 수령시 필수 지참 서류인 주문서 출력은 빅히트샵 폐쇄일인 6월 30일 이전에 완료해야 한다.
[뉴스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