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카라, 2019 MBC 건축 박람회 참가…체험존 및 이벤트 진행

2019-08-19     차승지
(사진=스마트카라

[뉴스렙]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스마트카라(대표 배성우)가 8월 22일부터 25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 에서 열리는 ‘제 51회 MBC 건축 박람회’에 참가한다.
먼저 스마트카라는 마치 공기청정기로 착각할 정도로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보유한 디자인가전 음식물처리기다. 기존 싱크대에 설치해야 하는 일반 음식물분쇄기와는 달리 장소에 전혀 구애 받지 않고 콘센트만 있다면 집안 어디서나 사용 가능하다. 또한 작동 방법도 매우 간단하여 전원 버튼 한 번으로 음식물쓰레기를 물기, 세균, 냄새 없이 깔끔하게 가루로 만들어 주는 편리함을 갖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 스마트카라는 PCS_350(2L), PCS-500D(5L) 두 가지 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며, 이때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로 음식물을 처리한 결과물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카라 부스 방문고객에게는 출품된 제품에 한해 현장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며, 더불어 사은품도 함께 증정할 계획이다.

스마트카라 관계자는 “올해 롯데백화점 뿐만 아니라 신세계백화점, 그리고 더 나아가 전국 150여 개 가전매장까지 판매경로를 점차 확대해나가고 있는 스마트카라는 많은 고객들이 관심을 갖고 직접 찾아와준다”며 “이런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만남의 장을 제공하고자 이번 박람회 참가를 결정하게 됐으며, 앞으로도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스마트카라의 부스 번호는 O108이며, 이번 박람회 관련 문의사항은 본사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