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서 예비부부를 위한 ‘인천웨딩박람회’ 열려

2019-09-23     김영호

[뉴스렙]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에서 개최되는 인천웨딩박람회는 웨딩홀ㆍ스드메(웨딩스튜디오ㆍ웨딩드레스ㆍ헤어메이크업)ㆍ허니문ㆍ예물ㆍ혼수(예복ㆍ한복)ㆍ가전ㆍ가구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구월동웨딩박람회는 롯데백화점과 삼성전자가 함께 예비부부의 결혼준비를 도와 박람회 혜택을 준비했다. 9월 28~29일 양 2일간 진행되는 이번 인천결혼박람회는 결혼 준비를 시작하는 신랑ㆍ신부가 즐길 수 있는 메이크업 시연회, 스냅촬영 및 웨딩상담과 결혼준비 막바지인 신랑ㆍ신부가 제공 받을 수 있는 혜택이 다르게 준비되어 있다.
 
IWC인천웨딩컴퍼니 최종일 대표는 “인천결혼식장부터 준비하는 예비부부는 웨딩플래너의 밀착 상담을 통해 송도웨딩홀, 부천웨딩홀, 부평웨딩홀, 주안웨딩홀 등 스드메 및 웨딩홀 품목의 간략한 상담 진행 후 인천웨딩페어에 참여하는 우수 브랜드 인천예식장과 1:1 맞춤 상담을 권한다”, “결혼준비가 막바지인 예비부부는 가전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삼성전자와 최대 5,000만원까지 적립이 가능한 롯데 마일리지 등을 적용 받아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9월인천웨딩박람회는 사은품도 특별하다. 전원증정되는 진주 귀걸이부터 결혼준비에 필요한 식기세트, 냄비세트, 에어프라이어, 웨딩업체 할인 쿠폰, 14k 목걸이, 공항라운지, 스냅촬영 사진 등을 박람회 행사장에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증정한다.
 
또한 IWC에 소속되어 있는 인천웨딩플래너는 정직원 체제 상담으로 신랑ㆍ신부 집중 케어를 위해 전 일정 동행 서비스를 진행한다. 타 웨딩컨설팅의 경우 플래너 동행은 추가요금 발생, 동행 불가한 곳이 많지만 업체의 차별대우ㆍ불필요한 추가요금ㆍ업체의 강요 등을 방지하기 위해 전 일정 집중 케어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삼성전자가 함께하는 인천웨딩박람회는 IWC인천웨딩컴퍼니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