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치킨 유튜브 크리에이터 호평 받아 인기몰이 중

BBQ,치킨 유튜브 크리에이터 호평 받아 인기몰이 중

2019-09-27     이진 기자

BBQ는 신메뉴 ‘극한매운왕갈비치킨’의 출시와 함께 오퀴즈, 요기요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매출상승효과를 누리고있다.

 ‘극한매운왕갈비치킨’은 닭 한 마리를 먹기 좋은 크기로 절단해 BBQ 튀김 전용 올리브오일에 튀긴 후 마늘과 양파, 대파 등을 볶아낸 매콤달콤한 특제소스를 입혀 채 썬 파에 버무려 참깨를 토핑한 메뉴이며 비비큐의 야심찬 신메뉴다.

이 제품은 기존 ‘극한왕갈비치킨’에 매운 맛을 추가했다. 왕갈비치킨에 맛있게 매운맛을 더해 탄생한 제품으로, BBQ 관계자는 “달콤짭짤한 기존 제품에 누구나 좋아할 매운 맛이 가미돼 치킨을 드신 후 남은 소스에 밥을 비벼 드셔도 궁합이 매우 좋을 것”이라며 “카카오 선물하기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는 만큼 많은 소비자들이 가족들과 비비큐 제품을 즐기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BBQ가 신제품을 출시한 후 다수의 유튜브 크리에이터들이 영상을 업로드하고 있다. 조회수가 많고 평도 좋다. 이들이 먹은 극한매운왕갈비 치킨의 메뉴명이 극하게 매운 극한 매운 맛이 아닌 영화 극한직업에서 유래된 ‘극한왕갈비치킨’에서 유래되는 극한이어서 매운맛보다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BBQ 신메뉴 ‘극한매운왕갈비치킨’은 유튜브 크리에이터들의 인기영상들과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매출상승효과도 톡톡히 누리고 있다.

 

기존 BBQ 극한왕갈비치킨에 매운맛을 추가한 이번 신메뉴는 출시 후 기존 고객들 뿐만 아닌 유튜브 크리에이터들 사이에서도 각광받고 있는 추세이다. 신제품 출시 직후 다수의 유튜브 크리에이터들이 BBQ 극하매운왕갈비치킨에 대한 영상을 촬영, 업로드하였고 영상들의 조회수와 평도 좋은 편으로 파악된다

일부 유튜버는 "기존 제품에 누구나 좋아할 매운 맛이 가미됐으며 치킨을 드신 후 남은 소스에 밥을 비벼 드셔도 궁합이 매우 좋을 것"이라고 평가하였다. 또한 BBQ 관계자 측은 "카카오 선물하기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는 만큼 많은 소비자들이 가족들과 비비큐 제품을 즐기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출처

 

BBQ는 신메뉴출시와 함께 진행하고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매출상승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성공적인 이번 BBQ의 신메뉴 출시는 다음 BBQ의 신메뉴를 궁금하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