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분당 성남안경 전문점 ‘포시즌 안경’, 안경테+블루라이트 렌즈 최저가 및 선글라스 최대 70% 할인

2019-10-11     김영호
사진=포시즌안경

[뉴스렙] 판교, 분당, 성남, 수원, 광교, 위례안경 전문점들이 여러곳 생기면서 ‘포시즌 안경’의 행보가 더욱 돋보이고 있다. 포시즌 안경은 최첨단장비를 통해 디지털 피팅으로 안경을 찾는 고객에게 가장 알맞은 안경을 제시하고 있다.

직장인을 위한 안경테, 블루라이트 렌즈를 최저가격으로 제시하고 선글라스를 최대 70%까지 할인을 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누진렌즈도 최대 할인된 가격으로 제시하고 있기 때문에 인근 지역의 고객들이 자주 찾는 안경 전문점으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누진렌즈 같은 경우에는 개인별로 변수가 많아 전문성이 모자른 안경점에서 구매를 하게 되면 불편함을 가지는 고객들이 많은데 포시즌 안경 내에서는 고객마다 누진 맞춤시스템일 제시하여 오차없이 고객의 눈에 최적화되고 저렴한 금액까지 선보이고 있다.

업체 대표는 “엄청나게 많이 생기고 있는 안경점 중에서 사랑을 받고 가장 인기를 끌었던 이유는 고객 분들의 성원 덕분이다. 그 동안 해왔던 것 처럼 최고의 피팅감을 자랑할 수 있도록 검사 및 기타 서비스를 제시하고 있다”고 전하였다.

이어 “안경은 시력보정의 기능도 있지만 패션아이템으로 부각되고 있기 때문에 두 마리 토끼를 잡아야 한다”라며 “베리스, 르노, 안네발렌틴, ic베를린, 린다패로우, 카렌워커, 수비, 톰포드, 샤넬 안경 및 선글라스 등등 유니크한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가성비 브랜드의 안경테까지 제시하고 있기 때문에 취향에 맞게끔 선택하시면 될 것”이라고 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