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만에 150개 프차"…전설의 '유로코피자'를 아는가

2019-11-08     박주희 기자
사진제공=유로코피자

[뉴스렙] 피자창업 1년 만에 150점을 돌파한 피자프랜차이즈 ‘유로코피자’가 오는 11월 4일 쇼미더 피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자프랜차이즈 ‘유로코피자’에서 진행하는 ‘쇼미더 피자’는 시그니처 피자 3종 (정원초과, 블랙와규쉬림프, 해운대)의 특징을 담아 각 메뉴별로 개성있는 랩퍼가 제작한 힙합 트랙을 통해 배틀하는 형식으로 ‘유로코피자’ 페이스북/인스타그램/유튜브를 통해 리릭비디오를 확인하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쇼미더 피자’ 투표 이벤트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에어팟2, 2위와 3위에게는 피자상품권을 증정한다.

쇼미더 피자 이벤트를 진행하는 ‘유로코피자’는 현재 감리비, 인테리어 마진, 주방기기 마진 제로및 신규창업 700만원, 업종 변경 창업비용 0원으로 소자본창업이 가능한 피자프랜차이즈이다. 전문화된 유통시스템과 체계적인 본사 집중 관리 시스템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건강하고 맛있는 피자를 만들기 위해 신선한 제품을 주 3회 배송하고 있다. 또한, 오픈 후에도 주기적인 슈퍼바이져 관리를 진행해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피자프랜차이즈 ‘유로코피자’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진행하는 쇼미 더 피자 이벤트가 소비자들에게 유로코피자를 더욱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저희 유로코피자는 가맹비, 교육비 등의 초기비용 금액의 부담을 줄여 창업 문턱을 낮추는 브랜드가 되고자 더욱 노력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쇼미더피자 이벤트는 ‘유로코피자’ 페이스북/인스타그램/유튜브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