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월정리맛집 월정리 그때그집, 육즙 가득한 흑돼지구이와 담백한 흑돼지 김치찌개 등 제주 향토 음식 선봬

2019-11-15     김영호

 

[뉴스렙] 국내 대표적인 휴양지로 잘 알려진 제주도는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하는 관광 덕분에 사계절 내내 수많은 관광객이 방문한다. 

아름다운 자연경관 중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제주도를 둘러싸고 있는 푸른 바다와 백사장을 자유롭게 걸으며 바다 산책을 즐겨 보는 건 어떨까?

제주도의 아름다운 바다를 구경하고 방문할만한 맛집으로는 제주김녕맛집 ‘월정리 그때그집’이 있다. 

월정리 그때그집’에서는 직접 초벌구이 해 육즙이 그대로 잘 배어있는 흑돼지고기만을 손님에 제공하고 있다. 초벌된 흑돼지구이를 한 번 더 구워 먹으면 흑돼지구이 특유의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제주흑돼지맛집 그때그집의 제주 흑돼지 오겹살 세트는 주문 시 흑돼지 김치찌개, 수제 소세지 1개, 왕새우 2마리, 계란찜 서비스가 있어 푸짐한 한끼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점심 특선인 흑돼지 김치찌개는 오후 4시까지만 맛볼 수 있는 제주김치찌개맛집 월정리 그때그집의 인기 메뉴다. 뚝배기에 푹 익은 묵은지와 흑돼지고기, 팽이버섯, 새송이버섯, 두부, 대파 각종 야채 등을 넣어 국물 맛이 깊어 술안주로도 제격이다.

또한, 인당 8,0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무한리필이 가능하여 한 끼 식사로도 인기가 있어 제주 김치찌개를 맛보고 싶다면 놓쳐선 안 되는 메뉴이다.

한편, 김녕해수욕장맛집으로 알려진 월정리 그때그집은 함덕 그때그집, 세화 그때그집, 시청 그때그집, 도두 그때그집과 함께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