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년 전통의 경록, 공인중개사 100% 합격 프로젝트 ‘눈길’

2019-11-18     김영호

[뉴스렙] 이번 공인중개사 시험에서도 다수의 합격자를 배출한 ‘경록’이 공인중개사 패키지를 85%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100% 합격 프로젝트’를 펼쳐 눈길을 끌고 있다.

부동산학을 만들어 교육하는 경록의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특가로 구입 가능한 공인중개사 패키지는 공인중개사 족집게 인강과 교재, IT학습센터, 멀티강좌와 교재E북, 임대관리사/공경매 과정 등으로 구성돼 있다. 등록 시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일까지 수강기간을 무제한 연장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의 핵심인 공인중개사 족집게 인강, 교재는 시험 출제 가능성이 높은 내용만 다뤄 학습량이 최소화돼 있고,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제작해 정답률이 높다. 여러 번 반복학습할 수 있고, 이를 통해 합격률을 더욱 높일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최첨단 부동산 교육 콘텐츠 IT학습센터는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만든 문제들로 구성된 빅데이터에서 AI를 통해 랜덤출제되는 무제한 온라인 공인중개사 모의고사와, 학습자가 자신의 세부적인 학습 취약점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무제한 학습모드를 지원한다.

멀티강좌와 교재E북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스마트폰으로 경록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를 학습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이에 편리한 공인중개사 교육 콘텐츠를 찾는 수험생들에게 추천되고 있다.

이외에도 62년 전통의 한국 부동산교육 모태 경록만의 독보적인 임대관리사 과정과 공경매 과정은 공인중개사의 전문성 제고와 업무범위 확장에 도움을 준다.

한편 경록 임대관리사 과정으로 대비할 수 있는 제23회 임대관리사 시험의 시행일은 오는 12월 14일(토)이며, 원서접수기간은 오는 11월 30일(토)까지다. 원서접수는 시험시행기관인 한국지식재단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