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뉴스렙] 육회한통닭은 한 점포 두 대표메뉴라는 '공유 프랜차이즈'라는 개념으로 앞서 나아가고 있는 요식업 브랜드다. 육회한통닭은 육회와 치킨이라는 대표메뉴의 구성을 통해 희소성과 대중성을 모두 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육회한통닭은 본격적인 가맹사업 전 가맹요청만 백여건 이상 요청 받았지만 모두 거절하였는데, 백년가는 매장을 만들기 위해 충분한 사업성 검토를 맞춰 제대로 된 매장을 만들기 위해서였다.
5년간의 충분한 사업성 검토를 토대로 일시적 매출성장이 아닌 꾸준히 하게 매출 고공행진을 하고 있다. 육회한통닭 본점(25평)의 경우 오픈 4년차 월 매출이 8,900만원을 돌파하였고 부천 상동점(22평)의 경우 월 매출 7,200만원 이라는 성과를 이뤘다. 이는 소형평수에서도 충분한 매출성과를 이루었다는 점에서 육회한통닭의 경쟁력을 확인시켜주는 계기가 되었다.
육회한통닭의 경우 소자본 점포 창업을 지향하고 있어 상생 프랜차이즈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예비창업인과 상생을 위해 평생 교육비, 로얄티를 면제하는 등 노력을 하고 있다. 또한, 기존 시설, 집기를 최대한 활용하여 예비창업인의 비용절감에 이바지하고 있다.
육회한통닭의 창업 관련 문의등 자세한 사항은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렙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