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터디’ 스터디카페 창업, 인테리어는 기본, 컨텐츠로 시장공략!
‘하우스터디’ 스터디카페 창업, 인테리어는 기본, 컨텐츠로 시장공략!
  • 김백
  • 승인 2019.12.12 13:50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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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렙] 프리미엄 학습공간을 찾는 수험생들의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다양한 인테리어 컨셉을 가지고 시장을 공략하는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많이 생겨났다. 하지만 그 중에서도 기본을 잘 지키면서 수험생들이 정확히 원하는 컨텐츠들로 무장한 업체가 있어 그 인기가 높다.

㈜하우스터디(대표 이태희)는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과 프리미엄 독서실 창업을 전문으로 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하우스터디는 과거 칙칙하고 어두웠던 독서실의 분위기를 벗어나 다양한 수험생들의 요구에 맞게끔 최적화된 시스템을 발빠르게 도입하여 많은 수험생들이 찾는 프리미엄 학습 공간으로 빠르게 정착했다.

이렇게 하우스터디가 관련 업계에서도 높은 평가를 유지하며 시장에 빠르게 정착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까? 여러가지 이유 중에서도 하우스터디만의 인테리어 컨셉이 단연 1위로 손에 꼽히고 있다. 하우스터디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엔틱한 인테리어를 컨셉으로 잡으면서도 요즘 젊은 학생들이 좋아할만한 최신의 트렌드를 접목시킨 컬러와 분위기를 기본 인테리어 컨셉으로 잡고 있다. 최근 새롭게 오픈하는 하우스터디의 독서실, 무인 스터디카페는 하우스터디 인테리어 4.0을 적용하여 다년간 여러 가맹점을 운영하면서 쌓아온 노하우가 녹아 든 최고의 인테리어로 수험생들을 만나고 있다.

특히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면서도 화려하지 않고 간결한 선에 집중하여 공부할 수 있는 분위기를 최대한 이끌어 내었다는 것이 하우스터디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러한 인테리어 디자인은 최고의 학습 공간을 만들어야 한다는 본연의 임무에 충실하면서도 수험생들이 다시 찾게 하는 하우스터디의 최고의 무기 중 하나로 자리잡았다.

하지만 이렇게 높은 평가는 받는 인테리어가 있더라도 수험생들이 원하는 컨텐츠가 없다면 최근 심해지는 프리미엄 학습공간 경쟁에서 승리하기 힘들 것이다. 하우스터디는 이러한 요즘의 변화에 맞춰 수험생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다양한 종류의 교육 서비스들을 가맹본사 차원에서 계약을 맺고 가맹점에 공급하고 있다.

수능 수험생부터 대학생, 취준생,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까지 넓은 영역을 커버하는 하우스터디의 교육 서비스 컨텐츠는 수험생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으며 계속해서 하우스터디를 방문하게 하는 원동력이 되고 있으며 가맹점주에게는 꾸준하게 높은 매출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가맹본부에게는 가맹점과 지속적인 상생의 끈을 이어줄 수 있는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고 있다.

하우스터디는 이번 겨울 학원가 비수기에도 전국 여러 곳에 가맹점 계약을 이끌어내며 내년에도 계속된 지역사회 공략으로 브랜드 파워를 높여간다는 계획이다. 이미 수험생들과 가맹점주들의 높은 평가가 이어지는 가운데, 하우스터디의 이러한 공격적인 행보에 많은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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