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해를 마무리하고 또 새로운 한 해를 준비하는 연말, 연초에는 송년 행사, 기업 모임, 동창회 등 뜻 깊은 행사가 많다.
최근에는 이러한 행사를 진행할 수 있는 장소도 다양화되고 있다. 특히 기업행사는 대규모의 인원이 모이는 만큼 내부 시설, 서비스 등 중요한 요인이 많다. 이에 따라 많은 기업들이 웨딩홀에서 행사를 진행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울산 내 명성 있는 웨딩홀로 유명한 동천컨벤션웨딩홀은 기업행사, 돌잔치 등으로 예식뿐 아니라 다양한 행사를 개최할 수 있는 공간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테이블, 의자, 조명 등 고급스러운 실내 장식과 분위기로 품격 있는 행사를 열 수 있는 장소로 서비스 역시 품격 있고 세심하다. 동천컨벤션웨딩홀에는 4개의 연회장이 갖춰졌고 소규모부터 대규모 행사까지 진행 가능하다. 로비를 비롯해 다양한 부대시설도 함께 제공하고, 세미나, 동문회, 기업총회 등 행사 성격에 따라 전문적이고 감각적으로 홀이 세팅 돼 눈길을 끈다.
더불어 연회장에서 제공되는 식사는 신선한 재료와 엄선된 다양한 메뉴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한식, 양식, 중식, 일식 등 전문 셰프들이 조리한 뷔페식으로 고품격 식사가 가능하다.
또한, 울산 동천컨벤션웨딩홀은 2019년도부터 케이터링 출장뷔페를 운영하고 있다. 최상의 음식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급으로 고객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각종 비즈니스 컨셉에 맞춰 동천컨벤션웨딩홀만의 품격 있는 만찬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불어 자체 베이커리에서 직접 제공하는 리셉션 케이터링도 이용 가능하다.
동천컨벤션웨딩홀은 울산종합운동장에 위치해 있으며 1600대 동시 주차 공간을 확보하고 있어 고객들의 불편을 최소화 하고 있다 기업행사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