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 사용할 때, 냄새때문에 걱정한 경험, 냄새 때문에 화장실 밖에 나가지 못하고 갇혀 있던 적 등의 화장실 냄새에 관한 에피소드가 한번쯤은 있다.
6월 3일 프리한마켓 10 SNS대란템을 주제로한 소개 중 이러한 웃픈 상황이 벌어질 일이 없다고 소개된 제품이 있다. 바로 P사의 토일렛퍼퓸이다.
매직퍼퓸 아이템으로도 소개되며, 디자인부터 꽃향기가 날 것 같은 아이템이다. 이 토일렛퍼퓸의 사용법은 거사를 치르기 전 변기물에 3-5회 뿌리면 변기물에 오일막이 만들어져똥냄새 완벽차단 효과가 있다.
이 제품을 사용하면 냄새 때문에 뒷사람에게 민망한 상황이 벌어질 일이 없다. 아름다운 사람은 머문 자리도 향기롭다는 말은 매직퍼퓸을 저격한 말이 아닐까 싶다. 이 제품은 P사인 푸푸리로 밝혀졌다.
셀럽들 사이에서 컨텐츠로 많이 나오는 What's in my bag 평소 가방안에서 발견된 아이템 중 하나로 유명 유튜버들 사이에서도 보이고 있는 SNS대란템임이 확실하다. 가방과 파우치에 들어가는 작은 사이즈부터 대용량까지 다양한 향과 용량은 푸푸리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진짜로 똥냄새가 나지 않을까? 토일렛퍼퓸 향기와 똥냄새가 섞여 역하지 않을까? 99.9% 악취 제거 기능을 인증받고, 푸푸리 사용 후 삶의 질이 달라졌다는 후기로 sns대란템임을 인정받았다. 효과에 대해 의구심을 들게 하지만, 구매 전 무료샘플 체험의 기회를 홈페이지에서 제공하고 있다.
푸푸리의 탄생 사연은 남편의 똥냄새가 심해서 똥냄새를 없애는 방법을 연구하기 시작했다고한다.
인체 무해한 100% 내추럴 에센셜 오일을 배합하여 오랜 연구 끝에 가족을 생각하면 만든 제품이라 안전성과 효과에 대해 꼼꼼히 테스트 후 만들어졌다고 알려졌다. 지금은 전세계 91개국에서 판매중이고 아마존 판매 1위를 차지하여 글로벌 제품임을 또 인증시켰다.
프리한마켓 10 소개된 푸푸리는 신혼부부 화장실 필수템, 직장인 필수템, 기숙사 등 단체생활을 하거나 화장실을 사용하는 모든 상황에 사용이 가능하여 향기로운 화장실 만들기에 적극 활용되는 상황이 기대되는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