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내셔널지오그래픽 브랜드 상품 150여 종 단독 론칭
GS샵, 내셔널지오그래픽 브랜드 상품 150여 종 단독 론칭
  • 이석만 기자
  • 승인 2021.09.06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샵이 이번에 출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더 오리지널 캐빈하우스’ 텐트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은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과 손잡고 150여 종의 캠핑용품, 아웃도어 의류 등을 모바일 커머스 차별화 상품으로 6일 선보인다.

캠핑용품의 핵심 상품은 GS샵이 종합몰 최초로 론칭하는 130만원대 텐트 ‘더 오리지널 캐빈하우스(이하 캐빈하우스)’다.

캐빈하우스는 우수한 기능성, 넓고 높은 공간감과 오두막집 모티브로 완성된 디자인에서 느껴지는 특유의 아늑한 분위기로 출시 직후부터 캠핑족의 폭발적인 호응을 끌며 품절 대란을 일으키는 등 메가 히트를 기록하고 있다.

GS샵은 최근 캠핑 문화가 점차 전문화되며 ‘세컨하우스(레저용 주택)’격으로 고급 텐트 등을 소비하는 트렌드가 확대 추세를 보여 캐빈하우스의 완판 행진이 또 한 번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웃도어 의류의 주력 상품으로는 △파나로카구스다운점퍼 △와펜페치맨투맨 △뽀글이점퍼(플리스) 등이 준비됐다. 3종 모두 내셔널지오그래픽 2021년 가을·겨울(F/W) 주력 신상품이다.

‘파나로카구스다운점퍼’ 등은 패밀리룩을 연출하고자 하는 소비자를 위해 키즈 라인까지 함께 운영된다. 해당 상품 모두 GS샵이 8일까지 단독(내셔널지오그래픽 공식 스토어 제외)판매하며, 가격은 8만9000원~19만9000원이다.

GS샵은 이번에 출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브랜드 상품이 ‘추캉스(가을+바캉스)’를 준비하려는 캠핑족들로부터 큰 호응을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승호 GS리테일 패션 MD는 “캠핑용품을 찾아 GS샵에 유입되는 고객이 지속 확대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과의 이번 협업을 추진하게 됐다”며 “전문 캠핑몰 이상으로 상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행사를 펼치는 등의 활동으로 GS샵 모바일 커머스의 카테고리 킬러로 육성해 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종로구 인사동11길 16 대형빌딩 402호
  • 대표전화 : 02-734-7336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석만
  • 법인명 : 뉴스렙
  • 제호 : 뉴스렙
  • 등록번호 : 서울 아 00432
  • 등록일 : 2007-09-17
  • 발행일 : 2007-09-17
  • 발행인 : 이석만
  • 편집인 : 이석만
  • 뉴스렙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렙.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etana@gmail.com
  • 뉴스렙「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조현성 02-734-7336 cetana@gmail.com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