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 휴대폰 성지보다 저렴한 휴대폰 좌표 및 핸드폰싸게파는곳 눈길
용산 휴대폰 성지보다 저렴한 휴대폰 좌표 및 핸드폰싸게파는곳 눈길
  • 김백
  • 승인 2020.05.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대가 지날수록 물가가 오르는 만큼 스마트폰 기기값 역시 상승하고 있다. 최근에는 5G까지 출시되었고 이 5G요금제는 LTE 요금제보다 더 비싸져서 소비자들의 고민이 더욱더 깊어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2020년에도 어김없이 새로운 스마트폰 모델들이 등장하였다. 갤럭시S20, 아이폰SE 2020, LG 벨벳, 갤럭시Z플립 등 최신 스펙과 더욱 세련되어진 디자인으로 출시된 이 스마트폰 모델들은 저가형 아이폰으로 평가받는 아이폰SE 2020을 제외하곤 기본 100만원이 넘는 금액대부터 시작하는 비싼 가격대이다. 특히 최대 100배줌이 가능한 스페이스줌 기능과 1억 화소가 넘는 카메라 스펙을 자랑하는 갤럭시S20 울트라의 경우 160만원에 육박하는 가격대로 출시되었다.

작년에 나온 갤럭시폴드 역시 200만원으로 매우 높은 가격대로 출시되었다.

이처럼 스마트폰 소비자들의 가격에 대한 부담감이 더욱 심화되고 있는 가운데, 최근에는 이러한 부담들을 덜어주기 위해 휴대폰 기기값 할인해주는 곳들이 눈에 띄고 있다.

용산 휴대폰 성지, 전주 휴대폰 성지, 서울 휴대폰 성지 등 휴대폰 좌표 및 핸드폰싸게파는곳으로 유명한 휴대폰 성지들보다 더 높은 가격 할인율로 인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곳이다. 갤럭시S10 가격 0, 갤럭시S20 가격 10만원, 아이폰11 가격 10만원, 아이폰XS 가격 0, 아이폰XR 가격 0, LG G8 가격 0원 등 한정수량으로 공짜폰 프로모션을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위 프로모션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극딜나라'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