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르제이(김혜정),18일 아로셀 빅데이 공구 오픈
벨르제이(김혜정),18일 아로셀 빅데이 공구 오픈
  • 차승지 기자
  • 승인 2020.09.18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렙] 뷰티 인플루언서 벨르제이(김혜정 대표)가 9월18일, 아로셀 빅데이를 기념해 모이스처라이징 크림과 모공 클리어 패드, 비타20 파워스틱 제품 공동구매를 오픈했다.

‘제대혈 크림’이라고도 불리는 아로셀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의 대표 성분인 인체 제대혈 세포 배양액은 활력 에너지와 89가지 단백질을 함유해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피부 깊숙이 채워지는 탄탄한 보습으로 피부 탄력을 개선해주는 제품이다. 천연 보습 성분인 동키 밀크와 모유와 흡사한 영양 성분을 갖춰 풍부한 영양을 피부에 빠르고 순하게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로셀 모공 클리어 패드'는 곰 디자인 듀얼 패드로 '곰돌이 닦토'라고도 불리며 벨르제이 공식 사이트 후기 평점 1위를 차지한 제품이다. 이는 AHA, BHA, PHA의 효율적 배합을 자랑하는 강력한 필링 포뮬러로 세안 후에도 안심할 수 없는 메이크업 잔여물과 묵은 각질 등 각종 노폐물을 정돈하고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과 진정 효과를 돕는다.

마지막 제품 아로셀 비타20 파워스틱은 더블 캡쳐링 캡슐레이션 시스템으로 만든 순수 비타민 스틱 제품이다. 작은 입자로 흡수력을 입증하며 영국산 퓨어 비타민C를 20%나 담은 것이 특징이다. 피부 깊숙이 침투하는 브라이트닝 효과를 갖추고 있어 기미, 색소침착으로 악화한 피부를 보호하며 쫀쫀한 제형으로 부드럽게 밀착시킨다.

특히 주목할 점은 9월21일까지 진행되는 '아로셀 빅데이'를 기념해 마스크팩과 치약, 제대혈 앰플을 증정하며 전구매고객에게 손 소독제 1개를 추가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구매금액 상관없이 선착순 100명에게 벨르제이 유니콘 인형을 배송하며, 300명에게는 비비크림을 선물한다.

한편 벨르제이는 SNS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뷰티, 패션, 헬스 크리에이터다. 특유의 유쾌한 성격으로 많은 팔로워와 소통하며 사랑받고 있다. 동안 피부 관리 비법과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동작 등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전수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