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의 길, 론칭 2주만에 네이버쇼핑 홍삼 판매 부문 1위 달성
홍삼의 길, 론칭 2주만에 네이버쇼핑 홍삼 판매 부문 1위 달성
  • 차승지 기자
  • 승인 2020.11.24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렙] 홍삼 전문 브랜드 ‘홍삼의 길’이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네이버쇼핑 홍삼 판매 부문 1위를 달성했다.

국내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네이버쇼핑에 따르면, 홍삼의 길은 론칭 2주만에 홍삼 부문 1위를 기록했으며, 이후에도 꾸준한 판매량을 유지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홍삼의 길은 부담 없는 가격과 뛰어난 품질을 앞세운 홍삼 전문 브랜드다. 판매가격을 높이는 연예인 모델료와 각종 광고비를 빼고 유통단계를 최소화 해 소비자 가격을 대폭 낮췄다.

아울러 함량 대비 더 저렴한 제품이 있다면 환불해주는 ‘환불보장제’까지 시행하며 온라인 최저가로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베스트 상품은 홍삼정진액스틱 프리미엄과 스페셜, 컴파운드케이 발효홍삼정 진액스틱 등이다. 이중 홍삼정진액스틱은 간편하게 짜 먹는 스틱 타입의 홍삼 농축액으로 식약처에서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액 흐름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 등의 5중 기능성을 인정 받았다. 진세노사이드 함량에 따라 프리미엄과 스페셜로 구분되며 각각 10mg, 15mg의 진세노사이드가 들어 있다.

발효홍삼 라인인 컴파운드K 발효홍삼정 진액스틱은 1일 1포로 0.5mg의 컴파운드K를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컴파운드K는 홍삼의 주요 약리성분인 진세노사이드가 잘게 분해된 최종 대사 물질로, 체내 흡수가 더욱 잘 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때문에 체내 홍삼 분해효소가 없는 사람도 쉽게 홍삼의 효과를 볼 수 있다.

한편, 홍삼의길은 식약처의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GMP) 기준과 식품안전관리(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만들어져 믿고 섭취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위생적이고 안전성이 뛰어난 스테인레스 시설에서 생산돼 안전성을 더욱 높이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