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모임장소, 회식장소로 찾기 좋은 가성비 좋은 구미 맛집 ‘소담뜰’
연말모임장소, 회식장소로 찾기 좋은 가성비 좋은 구미 맛집 ‘소담뜰’
  • 김백
  • 승인 2019.12.23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소담뜰 제공
사진=소담뜰 제공

[뉴스렙]다양한 관광지와 볼거리로 은근히 즐길것이 많은 경상북도 구미로 조용하게 한 해를 마무리하고싶은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구미는 유명 관광지 구미동물원 ,구미 동락공원과 구미 에코랜드를 비롯하여 산동참생태숲 및 산림복합체험단지, 자생식물단지 중심에 위치한 곳으로 각 시설을 아우르면서 숲 생태계에 대해 알고, 이해할 수 있는 생태교육체험공간으로 에코체험관 , 영상실 , 어린이 북카페 등이 있고 생태탐방모노레일이 있어 아이들과 함께 체험하기 좋은 시설로 유명하다.

사람들과 함께 하기에 좋은 연말모임장소, 회식장소, 가족외식장소로도 인기인 곳이 있다. 구미 송정동에 위치한 구미 금오산 맛집 '소담뜰'에서는 퓨전 한정식 코스요리로 구미여행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구미 맛집 소담뜰의 한정식 코스메뉴로는 1인 2만8천원의 소담뜰 한상이 가장 대표적이며 소담뜰 특상, 소담뜰 골드 등 다양한 가격대의 메뉴들로 선택의 폭을 넓혀 가성비좋은 한정식을 제공하고 있다.

구미 한정식 맛집의 모든 코스요리는 죽을 시작으로 생선회, 초밥, 홍어삼합, 전, 잡채, 샐러드, 게장, 부침, 알밥, 계란찜, 전복, 튀김, 구이와 탕 등 다양한 식재료로 맛을 낸 음식을 고루 맛볼 수 있다. 소담뜰 한상을 기본으로 특상에는 소갈비와 탕수육이, 골드에는 장어와 왕새우구이, 낙지연포탕이 추가된다. 특히, 전복같은 경우 테이블에서 철판 위에서 화려한 불쇼를 통해 즉석에서 조리해 주기 때문에 먹기 전 보는 즐거움이 있다. 구미 맛집 추천 '소담뜰'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다양한 크기의 개별룸과 단체룸이 잘 구비돼 있어 구미 상견례장소와 돌잔치장소, 칠순잔치 장소 등으로 예약이 많다.

그 뿐만아니라 직장인들 사이에서는 산해진미를 모두 맛볼 수 있어 구미 회식장소로 즐겨찾고 있다. 구미 송정동 맛집 퓨전한정식전문점 '소담뜰'은 한식부터 일식까지 즐길 수 있는 고급스럽고 정갈한 퓨전상차림으로 맛의 균형은 물론 영양소까지 챙길 수 있다. 신선한 제철 식재료와 최고급 식재료로 만든 자연에 가까운 음식들을 착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어 구미 현지인들은 물론 관광객들에게도 구미 밥집으로 인기다.

소담뜰 관계자는 “구미 가볼만한 곳을 추천하면 구미동락공원, 구미 금오산 올레길,구미에코랜드,금오산 케이블카과 더불어 저희 소담뜰이 생각날 만큼 맛과 건강 모두 챙길 수 있는 요리를 위해 모든 직원이 다 함께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