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주문진 맛집 ‘대영유통’, 경포대 횟집 가운데 가성비 좋은 연말 망년회 명소
강릉 주문진 맛집 ‘대영유통’, 경포대 횟집 가운데 가성비 좋은 연말 망년회 명소
  • 김백
  • 승인 2019.12.27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무는 한해를 잘 보내고 새로운 한해를 잘 맞이하고자 티비 속도 바쁘고 많은 이들의 일상도 바쁘게 돌아가고 있다. 티비 속에서는 연예인들이 화려하게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저마다 경연을 펼치기도 하는데 아마 대부분의 사람들은 연말은 소중한 가족이나 친지, 연인과 고즈넉하고 편안하게 보내고자 계획을 세울 것이다.

답답하고 정신없었던 도심에서의 일상을 벗어나 차분하게 한 해를 마무리하고자 한다면 주말이나 신정 연휴 등을 이용해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즐기러 떠나 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강원도 강릉은 최근 SNS등을 타고 더욱 핫한 숏트립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는 도시다.

한국 관광의 별로 소개되며 국내외 관광객들이 찾는 커피거리부터 율곡 이이와 신사임당이 태어난 오죽헌, 동양자수박물관 등 강릉가볼만한곳도 많고 KTX강릉역이 생기면서 접근성도 매우 좋아졌기 때문에 연휴 차량 정체 등을 고민할 필요도 없다.

강릉은 해산물 요리를 즐기기에도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곳인데 어선에서 직접 잡아 올린 싱싱한 것들을 항구에서 바로 요리해 먹을 수 있는 식당이 있는 항구 도시이기도 하기 때문이다.

강릉 주문진 맛집 대영유통KBS1 6시내고향 5837, KBS2 2TV저녁 생생정보, KBS VJ 특공대, 채널A 서민갑부, KBS 아침마당, 채널 A 맛탐 한국 시즌2 등의 수많은 미디어 채널에서도 주목했던 주문진횟집인데 어선을 보유한 선주가 직접 대게를 잡거나 직수입 해 오고 있어 절감한 원가로 더욱 저렴한 판매가에 품질 좋은 게찜을 먹을 수 있는 곳이다.

자체적으로 대형 갑각류 창고를 운영하면서 전국의 유명한 수산 시장으로도 게를 유통하고 있어 더욱 신뢰도가 높으며 매장 1층에는 대형 수족관을 비치해 두고 있다. 이 대형 수족관 안에도 품질 좋은 대게들이 손님들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는데 직접 눈으로 보고 대게부터 킹크랩, 랍스터, 홍게 등을 골라 요리를 부탁할 수 있다.

즉석에서 찌고 손질까지 마친 게찜을 매장 내에서 식사가 가능한 강릉 경포대 맛집으로서 주문 시 13가지의 스끼다시도 제공되어 연말 망년회를 위해 이곳을 찾는 단체 관광객도 많다. 모듬회스끼, 게라면, 파전, 오징어순대, 미역국, 문어, 골뱅이, 새우, 단호박, 해초와 같은 대영유통의 스끼다시들은 메인메뉴인 갑각류처럼 싱싱할 뿐 아니라 그 맛이 뛰어나 주말이면 예약이 밀릴 정도의 인기를 구가한다.

주문진횟집 대영유통의 판매가는 합리적인 수준으로 책정되어 있지만 더욱 저렴하게 외식을 즐겨보고자 한다면 네이버를 통해 예약하고 방문 하거나 SNS인증샷 업로드 이벤트 등에 참여해 5%의 결제금액 할인을 받아볼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