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25일 출시된 아이폰11 시리즈의 판매량이 전년도 대비 40% 가량 오른 것으로 확인되었다. 이는 당초 예상되었던 분석을 뒤집은 결과인데, 정식 출시 전까지만 하더라도 전문가들은 아이폰11 시리즈가 부진을 면치 못할 것이라고 예상하였다.
트리플 렌즈 카메라의 디자인, 5G가 아닌 LTE 모델로만의 승부 등등 모든 부분에서 감점을 받아 부진을 면치 못할 것이라고 예상하였지만, 정식 출시 이후 뚜껑을 열어보니 정반대의 결과가 나온 셈이다.
애플의 5G 상용화는 2020년으로 미뤄졌지만, LTE모델만으로 경쟁사들에게 밀리지 않고 흥행을 거둔 아이폰11 시리즈이기에 더욱 값진 결과로 평가 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내년 2020년에는 아이폰se2 가 출시된다는 소문이 들려오고 있다. 애플 전문 분석가인 밍 치궈에 의하면 , 내년 봄 애플사는 아이폰se2를 출시할 것이라고 예상했으며, 내년에 나오는 신작은 아이폰8 디자인과 흡사하고 64GB , 128GB의 스토리지를 장착하여 3D 터치 기능이 없는 방식으로 출시될 것이라 밝혔다. 또한, 출시 예상 가격은 399달러로 예측하였다.
한편, 아이폰 인기 모델들에 대한 연말 맞이 가격 할인을 진행 중이다.
스마트폰 성지, 빵집으로 불리며 가격할인율이 높은 곳으로 유명한 업체들은 한발 앞서서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 대표적으로 '극딜나라'가 있다.
서울 휴대폰 성지, 전주 휴대폰 성지, 수원 휴대폰 성지, 광주 휴대폰 성지, 대전 휴대폰 성지, 부천 휴대폰 성지 등 전국 휴대폰 좌표, 휴대폰 시세표 정보들로 유명한 커뮤니티 이다.
아이폰11 시리즈, 아이폰XS·아이폰XR 30만원, 아이폰8 0원, 아이폰7 0원 등 전국 최저가 수준으로 가격 할인을 진행 중인 것으로 확인되었다.
이와 같은 가격 할인 이벤트는 한정수량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더욱 자세한 정보는 '극딜나라'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