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보청기 판매 1위 스타키그룹(대표 심상돈)의 자회사인 금강보청기(브랜드매니저 정회령)가 지난 1월 18일 본사에서 2020 금강보청기 신년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금강보청기 전문센터와 스타키그룹 부서간의 더 원활한 소통을 위한 각 팀별 팀장들이 참석하여 전문센터의 애로사항 공유와 팀별, 센터간 정보공유에 대한 방안도 논의가 이루어졌으며,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아 새롭게 도약하겠다는 각오를 다짐하였다.
또한 스타키그룹 청각연구소 구호림 소장의 신제품 출시 계획 발표와 정회령 금강 브랜드매니저가 2019년 사업결과 및 2020년 사업계획 등에 대해 소개하는 자리도 마련되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2019년 한 해 동안 뛰어난 고객관리와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감동을 실현하고 스타키그룹 브랜드 가치향상과 금강보청기 발전에 기여한 우수센터를 선정해 수상했다.
2019년 금강보청기 고객만족 대상에는 강서센터(대표 정동훈), 최우수센터에는 인천계양센터(대표 박현준) 원주센터(대표 양재원), 우수센터에는 충북영동센터(대표 전장우) 천안센터(대표 김일광) 제주센터(대표 김한솔) 전북정읍센터(대표 정회선) 송파센터(대표 이종성) 분당센터(대표 이승수) 부산서면센터(대표 박영희) 대구수성센터(대표 김도형) 광주첨단센터(대표 신홍규) 경기평택센터(대표 이장원) 경기남양주센터(대표 최현규) 강원속초센터(대표 김상기) 등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한편 정회령 금강보청기 브랜드매니저는 2019년 한 해 동안 국내 난청인들의 권익향상과 금강보청기 발전에 애써준 대표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며 “올해는 본사와 센터가 함께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변화하고 대내외 환경에 적극 대응하며 혁신적인 인공지능 보청기가 성공적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시장을 선점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센터 맞춤형 서비스 지원 및 오픈하우스, 교육확대 등을 통해 전문점 운영에 힘을 보태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