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더슬립, 설 연휴에도 신년 기획 이벤트 진행 이어져 ‘관심’
일산가구단지 더슬립, 설 연휴에도 신년 기획 이벤트 진행 이어져 ‘관심’
  • 김영호
  • 승인 2020.01.26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렙] 이번 설 연휴 기간을 이용해 씰리, 템퍼 매트리스 등 고급 수입 매트리스를 찾는 이들에게 일산가구단지에 위치한 수입 매트리스 전문샵 ‘더슬립’이 주목을 받고 있다.

현재 업체는 설 연휴 기간 운영을 하고 있는 것은 물론 이달부터 시작된 ‘신년기획 이벤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더슬립의 ‘신년기획 이벤트’ 내용은 방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100% 고급 메모리폼 바디필로우 증정하고 있으며 올해 출시된 2020년 신상 매트리스를 대상으로 20%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 마감될 예정이다.

더슬립 관계자는 “최근 매장 인근에 안산라프리모, 광명태영데시앙, 상계역 센트럴푸르지오 등 여러 아파트에 입주가 진행되고 있어 신규 입주자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며 “이를 반영해 설 연휴 기간에도 영업을 하는 것은 물론 할인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어 고급 수입 매트리스 들을 저렴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더슬립은 국내 최대 규모의 수입매트리스 전문 편집샵으로, 신혼부부들에게 고급 매트리스로 잘 알려진 씰리매트리스, 템퍼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및 킹스다운 등 다양한 수입 매트리스들을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고 있다.

특히 매트리스 구매 시 매트리스와 사용이 가능한 다양한 프레임을 맞춤 제작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전문 인력들을 통한 직배송 서비스를 함께 실시하고 있어 안전하게 설치 서비스까지 제공 받을 수 있다.

한편 더슬립은 현재 내달부터 입주가 시작되는 파주 운정화성파크드림, 안산그랑시티자이, 부천센트럴파크푸르지오, 고촌 캐슬앤파밀리에 등 여러 아파트 입주 예정자들에게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