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스터디 남학생기숙학원, ‘2021 재수정규반’ 수강생모집
탑텐스터디 남학생기숙학원, ‘2021 재수정규반’ 수강생모집
  • 차승지 기자
  • 승인 2020.02.14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렙] 이천 탑텐스터디 남학생 기숙학원(이하 탑텐스터디)에서 대입 정규반에서 개강한다. 클래스는 성공스토리(재수) 정규반과 2020 사관학교/경찰대 준비반, 의대재수를 위한 닥터스 클래스 준비반으로 10명 소수정예 수준별 맞춤 수업과 함께 개인별 1:1 맞춤수업내용을 중심으로 진행이 된다.

 일반적인 대형 브랜드 기숙학원과 시내 대입 기숙학원의 경우 한 반인원이 30-50명 정도이다. 전체 정원은 대략 500-1000명이 넘는다. 안전한 1등급을 만들기 위해서는 세밀한 학습과 관리가 필요하지만, 정원이 많은 대형학원에서는 현실적으로 안전한 1등급을 만들기 위한 세밀한 학습과 관리가 힘든것이 현실이다.

 탑텐스터디 기숙학원의 교육팀장은 “일반적인 대형 기숙학원 브랜드와 시내 대입 기숙학원의 경우 한 반 인원이 30~50명 선에서 구성되기 때문에, 현실적으로 세밀한 학습과 관리가 힘든점을 극복하기 위해 개인 학습관리로 특별함을 내세우고 대형학원이 제공하지 못하는 개인수업과 맞춤강의 그리고 세밀한 학습관리를 제공합니다. 또한 일주일 1회 국어와 수학 담당 선생님과 일대일 개인레슨 수업을 진행하고. 의대반은 개인수업을 과목별로 주2회 진행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개인레슨 시간을 통해 일주일 동안 진행된 수업과 테스트 결과를 토대로 학생에게 부족한 부분을 개인적으로 보충해주는 시스템으로 운영됩니다. 이것이 탑텐스터디만의 특화된 프로그램인 개인 학습관리 과정입니다” 라고 전했다. 

 한 반 정원이 5-10명이기 때문에 학생들에게 수준별 맞춤 수업을 제공하며 소통하는 수업과 학생 개인별 관리를 세밀하게 진행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대형학원들과 시내 대입 기숙학원과 같이 30명-50명으로 한 반을 구성해 균형화된 수업을 하는 것과는 많은 차이가 있다.

 탑텐스터디 남학생기숙학원은 1층 침대 및 개별 냉난방을 통해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으며, 한화 호텔&리조트가 균형 잡힌 가정식 식사를 제공한다. ‘잘 가르치고 잘 관리해서 반드시 합격시킨다’는 원칙과 “Study Better, Live Better"라는 믿음을 바탕으로 예습-수준별 맞춤 그룹 수업과 1:1 개인 레슨-복습관리-테스트-문항 분석 개인관리로 이어지는 반복 3 순환 학습 시스템을 시행하고 있다.  또한 서울대, 고려대, 연세대 출신 학과목 담임이 밀착 관리하며 ,그 날 배운 것은 반드시 그날 습득하고 넘어가는 ”당일 이해“를 원칙으로 수업 이해도를 확인하며 학습 방향과 계획, 학습량을 관리한다. 주간과 월간 모의고사 결과를 바탕으로 학과(수학, 국어, 영어 각 과목 선생님 총 3명) 담당교사가 성적에 대해 학부모와 직접 1대1 전화 상담을 진행한다. 탑텐스터디는 축구장, 탁구장, 농구장, 헬스장 시설은 물론 소나무와 참나무에 둘러싸인 친자연적인 환경으로 1인실과 2인실 원룸형 숙소와 3인실 빌라형 숙소를 갖추고 있다.

 이천 탑텐스터디 남학생기숙학원은 현재 대입 정규반 대입 성공 스토리 과정을 모집중이며, 의대 준비반 과정인 닥터스(Doctors CLASS)와 사관학교 준비반인 스타스(Stars CLASS) 2차 개강을 준비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학원 홈페이지와 문의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