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시티 울산점, 초보자와 소액투자도 가능한 FX마진거래 방법 제시
FX시티 울산점, 초보자와 소액투자도 가능한 FX마진거래 방법 제시
  • 차승지 기자
  • 승인 2020.02.18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재테크 중 주식투자는 빠르게 고수익을 낼 수 있는 수단 중 하나다. 하지만 투자의 성공을 위해서는 과거와 현재의 재테크 트렌드를 먼저 읽고 한발 앞선 재테크 전략을 실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최근에는 소액으로도 수익을 낼 수 있는 FX시티의 FX마진거래가 인기를 얻고 있다.

FX마진거래란 외국 통화의 매수 혹은 매도를 통해 차익을 실현하는 거래 형태를 의미하는데, FX시티는 해당분야의 선두주자로, 기존 주식 시장의 약 30배에 달하는 시장이 형성되어 있으며 소액 투자가 가능한 상품이다.

해당 상품은 2008년도부터 소액 투자 수단으로서 활성화되었지만, 최근 인터넷이 발달하며 더욱 간편하게 투자를 진행할 수 있고 진입장벽이 낮아져 초보자나 소액투자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상항이다.

이러한 가운데, FX시티 울산점이 FX렌트 시스템을 응용한 새로운 투자 시스템과 함께 부담 없는 투자기회를 제공하고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FX마진거래에 대해 “해당 상품은 이종 통화 간 현물환 거래지만 현물환보다는 계약단위가 작고 증거금율도 높으며 현물이 오고가지 않는 차액결제방식을 택하고 있으며 5천원으로도 거래를 시작해볼 수 있어 초기자본금이 없는 소액투자자들에게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또한 “현재 울산점은 수수료율을 낮춤과 동시에 고객들이 투자 초기에 안정적으로 시장에 진입할 수 있도록 회사 차원에서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실제로 FX시티 울산점은 신규 투자자들의 안전한 투자를 위해 회원 가입자 전원에게 2만원의 투자금을 지원해 부담 없고 안전한 거래를 돕고 있으며, 초보자들의 무분별한 투기로 인해 생기는 손실을 예방하고자 VIP리딩방을 운영하며 투자에 대한 이해와 차트 분석 및 꼼꼼하고 섬세한 케어를 진행하고 있다.

다만 해당 상품은 국내법상 예금자보호대상 투자 상품이 아니기 때문에 이에 대한 주의가 필요하며, FX시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안내 및 주의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뉴스렙]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