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슈가링왁싱 전문브랜드 아나덴(ANADEN) 전 가맹점 손소독제 무료 지급 및 방역 실시 
프리미엄 슈가링왁싱 전문브랜드 아나덴(ANADEN) 전 가맹점 손소독제 무료 지급 및 방역 실시 
  • 김백
  • 승인 2020.02.27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렙]

프리미엄 슈가링왁싱 전문브랜드 아나덴(ANADEN)이 최근 국내에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 대비를 위한 철저한 전 가맹점 예방에 나섰다. 아나덴은 특히 고객과의 밀접한 접촉 가능성이 큰 왁싱 분야의 특성상 더욱 철저하고 체계적인 방역을 통해 아나덴을 찾는 고객들이 안심하고 매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이는 첫째로 아나덴의 손소독제 출시 및 가맹점 무료 지원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아나덴은 건강 및 청결 관리와 밀접한 분야적 특성과 꾸준히 보여 온 제품 연구·개발 등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유해세균 99.9% 제거의 손소독제 제품을 출시했다. 

아나덴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보다 안전한 환경에서 왁싱을 받을 수 있도록 자체적인 노력이 돋보이는 부분. 또한, 이용 고객이 편리하게 손소독제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전국 가맹점에 무료로 지원할 예정이다. 아나덴 본사 측은 자칫 코로나19로 불거질 수 있는 가맹점 별 운영의 어려움을 본사가 함께 돕겠다는 뜻으로 본 무료 지원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이어 아나덴은 전국 가맹점의 방역 역시 철저히 진행하고 있다. 아나덴은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안전과 편리한 이용을 위해 전국 가맹점의 입구를 비롯, 시술 공간, 로비 대기 공간 휴식 공간, 화장실 등 전 구역 방역 및 소독을 진행했다.

아나덴 본점인 부천상동점은 주 2회의 방역과 함께 감염 예방을 위한 대비를 하고 있으며, 전국 가맹점 역시 주1회 이상의 방역 지시를 통해 청결하고 안전한 매장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이는 아나덴의 모기업인 주식회사 르하임의 국내 정상급 방역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진행됐다. 아나덴은 다년간의 방역 및 소독을 통해 우수한 방역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전국 가맹점 방역 및 소독을 진행했다. 관공서 및 대기업 방역 업무, 환경부 지정 제품 사용 등으로 잘 알려진 30년 이상 경력의 공신력있는 국내 방역업체와의 연계는 아나덴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더욱 안전하게 왁싱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데 많은 역할을 하고 있다.

왁싱의 기본이라 불리는 청결과 위생을 우선으로 하며 많은 왁싱 매니아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아나덴은 매장 안전관리를 더욱 철저히 해 코로나19 전염 가능성을 최소화하는데 집중하고 지속적으로 철저한 관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아나덴 가맹본부 김규랑 이사는 “국내 확진자가 1,000명 이상으로 확인되면서 우려의 목소리가 높아지는 가운데, 아나덴은 청결과 안전 위생을 최우선으로 한 운영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코로나19 이슈 전부터 위생관리에 철저하게 대응해오던 아나덴만의 프로세스는 전국 가맹점을 찾는 고객분들의 걱정과 우려를 최소화 할 수 있는 역할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방역과 소독에 만전을 기하며 그 동안 아나덴을 편안히 이용하셨던 것과 같이 고객분들이 이용해 주시길 바라면서 사회적 어려움에 항상 공감하고 그 극복을 위해 동참했던 본사의 모습처럼 이번 역시 안전을 위해 최대한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