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부르는 배달 창업 ‘금화왕돈까스’ 3WAY 매출 구조로 완성되다
성공 부르는 배달 창업 ‘금화왕돈까스’ 3WAY 매출 구조로 완성되다
  • 김영호
  • 승인 2020.04.07 1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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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화왕돈까스’ 경기불황에도 끄덕 없는 외식 창업 아이템 구축 비결? 직접 확인해보면 안다

[뉴스렙] 경기침체와 예상치 못했던 전염병 이슈를 통해 외식 창업 시장의 침체기도 길어지고 있다. 업종을 막론하고 매출 실적이 줄어들면서 위기를 극복하지 못해 폐업의 길에 들어서는 최악의 상황도 나타나는 중이다.

심각한 현재 상황에서 결국 살아남을 수 있는 방법은 불황에도 끄떡 없는 경쟁력을 확보하는 길 밖에 없다. 

최근 돈까스전문점 ‘금화왕돈까스’가 구축한 3WAY 매출 구조는 한정된 공간과 정해진 운영 시간 안에 최고의 매출 실적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의 하나로 각광받고 있다. 

‘금화왕돈까스’ 만의 성공 전략 3WAY 시스템은 장기 불황과 갑작스러운 사회적 이슈 등 각종 위기 상황이 발생해도 사계절 내내 빈틈없는 매출 달성이 가능하다. 또 해당 매출구조는 홀을 포함한 포장, 배달을 총괄하는 의미를 가진다. 요즘 대세로 자리잡은 배달 창업의 장점을 바탕으로 홀과 포장 영역에서도 충분히 경쟁력을 나타내고 있다는 뜻으로 통한다.

특히 요즘은 돈까스전문점 이라고 해서 홀 판매에만 의존하던 시절은 끝났기에 어느 정도 경쟁력만 갖추고 있다면 배달 시스템을 도입하는 것이 득이 될 수 있다. ‘금화왕돈까스’는 그 어떤 돈까스전문점 보다 이런 부분을 잘 캐치해 매출 구 조에 반영한 것이다.

무엇보다 이런 시스템이 잘 정착하기 위해서는 브랜드의 퀄리티가 높아야 한다. ‘금화왕돈까스’는 좋지 않은 상권에서도 맛과 양, 가성비를 통해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돈까스전문점이다. 맛의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보니 고객 확보에 용이하며 매출 상승 효과도 누릴 수 있는데, 여기에 더해 3WAY 방식까지 더해져 최고의 결과를 창출해 내는 것이다.

‘금화왕돈까스’의 관계자는 “홀매출 만으로 실적을 나타내던 시기는 지났으며, 아무리 좋은 아이템과 경쟁력을 갖췄다고 하더라도 시대의 흐름에 맞는 대비를 해야 살아남을 수 있다”고 조언했다. 그러면서 “그런 의미에서 ‘금화왕돈까스’의 3WAY 매출 구조는 경기불황에도 끄덕 없는 시대에 부합하는 창업 성공 전략으로써, 기존 브랜드가 가진 경쟁력과 작용해 큰 시너지 효과로 매출 상승에 도움을 준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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