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카나치킨’ 요즘 대세 매운 맛 ‘불닭치킨’ 인기 높여줄 프로모션 단행!
‘멕시카나치킨’ 요즘 대세 매운 맛 ‘불닭치킨’ 인기 높여줄 프로모션 단행!
  • 김백
  • 승인 2020.04.10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세대 치킨 프랜차이즈 자존심 ‘멕시카나’, ‘불닭치킨’ 인기에 특별 이벤트 마련

[뉴스렙] 불닭볶음면과의 완벽한 콜라보를 통해 탄생돼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멕시카나 야심작 ‘불닭치킨’이 이번엔 새로운 콜라보로 고객 만족도를 상승시키는 중이다.

‘멕시카나치킨’은 최근 고객만족 서비스의 일환으로 ‘불닭치킨’ 4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1일부터 20일까지 제품 주문 시 쿨피스(복숭아맛 940ml) 또는 더블치즈볼(2개) 무료 증정 이벤트를 마련한 것이다.

오프라인 및 배달앱(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만 주문이 가능한데, 카카오톡 선물하기 및 카카오톡 주문하기는 이벤트 적용이 불가하다.

요즘은 워낙 배달 관련 시스템이 대세이다 보니 ‘멕시카나’가 준비한 프로모션은 여기서 끝나지 않는다. 바로 4월 배달어플 프로모션까지 준비한 것이다.

지마켓을 비롯해 옥션, 요기요, 배달의 민족 등 주요 배달 앱으로 주문 시 요일 별 혹은 한달 내내 할인 이벤트를 적용하는 내용을 담았는데, 요즘 같은 불경기에 맛있게 매운 ‘불닭치킨’의 매력도 느끼면서 할인 혜택의 즐거움도 경험할 수 있다.

매운 맛의 자극에 이끌리는 요즘 탄생된 최적화된 신메뉴인 만큼 지금도 각종 크리에이티브 채널 및 SNS 등에서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지만 프로모션이 결합되면 반응은 더 좋을 것으로 보인다.

또 매운 맛을 제대로 즐기지 못하는 이들까지 쿨피스나 더블치즈볼로 매운 맛을 중화시키는 게 가능하다 보니 고객층으로 확보할 수 있는 만큼, 매출 다각화 효과도 기대된다.

무엇보다 늘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멕시카나치킨’의 운영 방향이 지속적인 신메뉴 개발과 함께 프로모션으로 탄생되면서, 믿고 먹을 수 있는 치킨전문점 브랜드임을 입증시키고 있다.

‘멕시카나치킨’의 관계자는 “지속적인 메뉴 개발과 고객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 제공으로 언제나 1세대 치킨 프랜차이즈의 자존심을 지켜가는 ‘멕시카나’는 요즘 같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오로지 고객 및 창업자의 성공을 위한 전략을 모색 중”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