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렙]무인 24시 스터디카페 전문 브랜드 르하임 스터디카페가 오는 9일 실제 운영하고 있는 르하임 스터디카페 대전관평점에서 단독 사업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르하임 가맹본부 측은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창업을 계획했던 많은 예비 창업자들은 르하임만의 차별화된 창업 프로그램을 경험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르하임 스터디카페의 사업설명회는 지난 4월 23일 르하임 광주진월점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창업 설명회’라는 이름아래 진행되고 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자영업계의 불황과 프랜차이즈 시장의 어려움 속에서도 2·3월 15개의 가맹점을 오픈시키며 업계 1위 브랜드의 자리를 공고히 하고 있는 르하임 스터디카페에 대한 예비창업자들의 높은 관심이 창업설명회의 탄생을 알렸다.
특히 이번 사업설명회의 경우, 실제 운영이 되고 있는 가맹점에서 진행되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의 확장으로 인해 대형 창업박람회와 창업 설명회가 연기되면서 창업에 대한 의지와 계획은 있으나 적절한 정보의 취득이 어려웠던 예비창업자들은 르하임 창업설명회를 통해 르하임만의 차별화된 창업프로그램 및 시스템과 더불어 실제 매장 운영 현장 경험과, 그에 따른 운영 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고객의 니즈를 파악한 집중도 높은 실내 인테리어 구성을 필두로, 고객 유치를 위해 본사 전액지원을 통해 진행되는 다양한 마케팅, 다년간의 체계적인 상권 분석과 입지분석을 통해 최적의 입지를 선정하는 입지분석 시스템까지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르하임만의 전략적인 창업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광주진월점 창업설명회를 통해 건물주, 투잡 등 다양한 상황에 놓인 예비창업자들의 문의가 있었다고 전한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이번 대전관평점 창업설명회 역시 다채로운 예비 창업자들의 상황과 문의에 르하임 임·직원들이 자세하게 상담해줄 예정이다.
이에 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본부 관계자는 “르하임 스터디카페가 국내 대표 브랜드로 자리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점주들의 성공을 최우선으로 두고 다양한 지원책과 프로그램을 개발하고자 했던 노력이 바탕이 됐다. 이번 단독 창업 설명회도 예비 르하임 가족들의 성공적인 창업을 돕고자 진행되었던 것처럼 앞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예비 창업자들의 성공을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전국 르하임 가맹점의 철저한 방역과 소독을 통해 이용 고객들의 안전에 만전을 다하고 있는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이번 창업 설명회를 진행하는 가맹점 역시, 안전한 설명회 진행을 위해 철저한 방역과 소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