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상차림 코다리명가, 업종변경 특별 창업지원 혜택 공개
한상차림 코다리명가, 업종변경 특별 창업지원 혜택 공개
  • 김백
  • 승인 2020.05.18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렙]코다리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 '한상차림 코다리명가'가 예비 창업주를 위한 특별 혜택을 공개해 주목받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유행으로 인해 자영업 경기가 큰 타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이를 타개할 경제적 혜택 지원을 본격화한 것이다.

한상차림 코다리명가는 업종변경창업을 희망하는 가맹점주들을 상대로 최소 비용의 오픈 지원에 나선다. 기존의 인테리어 및 도구, 기기 변경을 최소화하면서 한상차림 코다리명가 영업에 최적화될 수 있도록 가이드라인을 제시하는 것이 특징이다. 업종변경 과정에서 불필요한 지출을 최소화해 가맹점주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는 것이 주요 목표다.

아울러 각 시 별 첫 오픈 매장을 대상으로 가맹비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전 가맹점을 대상으로 로열티 및 물류보증금 전액 면제 혜택을 부여한다.

한상차림 코다리명가는 자체 연구개발 노력에 의해 개발한 특제소스를 가맹점에 공급하여 본연의 맛을 충실히 살릴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원팩 물류배송에 따른 간편한 조리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다. 덕분에 전문 주방 인력 인건비 지출 부담을 없애고 있다.

한상 가득한 상차림이라는 컨셉 역시 코다리명가의 강점이다. 주요 메뉴인 코다리를 비롯하여 각종 밑반찬이 푸짐하게 제공된다. 보기만 해도 배부른 상차림은 한상차림 코다리명가만의 특징이자 자부심이다.

점심 특선을 활용한 매출 다변화도 주목할 부분이다. 특히 점심 특선 매콤명태조림정식은 합리적인 비용으로 맛볼 수 있어 직장인의 식비 부담을 낮추는데 기여한다. 매콤명태조림정식 외에 돌솥생선구이, 모듬생선구이, 시래기 및 영양돌솥밥 등 건강한 먹거리가 다양하게 준비돼 선택 폭을 넓혔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또한 최근 해물 및 돼지고기와의 콜라보레이션 요리를 개발하여 고객 입맛을 사로잡는데 기여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자영업 경기 쇼크가 진행 중인 가운데 업종변경창업을 통해 반전을 꾀하려는 가맹점주 사례가 많다"며 "코다리창업의 경우 지역 상권 경쟁이 덜한 외식 아이템이기에 매출 블루오션 진입 기회로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