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미용실 누아헤어 영삼 부원장이 제안하는 2020 헤어트렌드 태슬컷
일산미용실 누아헤어 영삼 부원장이 제안하는 2020 헤어트렌드 태슬컷
  • 김영호 기자
  • 승인 2020.05.19 11:1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갑자기 기온이 올라가고 여름 날씨가 도래한 요즘, 한층 깔끔하고 시원한 헤어스타일이 트렌드이다. 특히 일산미용실 누아헤어 영삼 부원장은 2020년 여름에 유행할 헤어스타일로 태슬컷, 일명 칼단발을 제안한다.

태슬컷은 층을 전혀 내지 않고 일정한 길이로 자르는 스타일을 말하는데, 층 없는 단발이라고 해서 과거에 유행했던 촌스러운 스타일이 아니라, 디자인이 들어간 컷이기 때문에 일산단발 스타일을 원하는 트렌드세터들에게는 이미 핫한 스타일이다.

태슬컷은 무겁게 축 떨어지는 일자 단발머리와는 다르게 얼굴 라인의 잔머리를 살리고, 칼단발이 주는 묵직하고 답답한 느낌을 덜어내기 위해서 숱을 적당히 가볍게 쳐낸 스타일을 말하는데, 특히 이 스타일은 배우 고준희씨로 인해 주목을 받기도 했다.

얼굴라인보다 짧게 떨어지는 라인으로 태슬컷 스타일에 도전해, 보다 도시적이고 세련된 무드를 완성한 것. 이후 트렌디하면서도 시크한 이미지를 원하는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게다가 이 태슬컷의 경우에는 얼굴형도 짧고 갸름하게 만들어 줄 수 있으며, 자연스럽고 산뜻하게 연출하는 것이 가능해서 바쁜 직장여성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는 추세이다. 일산미용실 누아헤어 영삼 부원장은 이 태슬컷이 얼굴형에 구애를 받지 않는 스타일이면서도 조금 긴 얼굴형에 더욱 잘 어울려 단조로운 롱 기장의 헤어 스타일을 고수해오던 사람들이 특별한 변신을 꾀할 때 자주 선택하는 헤어 스타일이라고 전한다.

한편, 일산미용실 누아헤어는 트렌디한 헤어컷을 전문적으로 하고 있어 일산단발을 원하는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는 샵이다. 헤어 스타일의 기초라고 할 수 있는 컷을 고객에게 어울리게끔 제안하고 또 스타일링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전기파리채 2020-05-21 16:22:19
단발 너무 예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