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6일~7일 강릉웨딩박람회, 결혼준비의 정석
6월 6일~7일 강릉웨딩박람회, 결혼준비의 정석
  • 차승지 기자
  • 승인 2020.05.21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지역에 거주하는 예비신랑신부들을 위한 강릉웨딩박람회 개최가 6월 6일~7일 이틀간 개최된다. 강릉웨딩연합웨딩박람회가 바로 그것이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예식일정이 연기되거나 결혼준비를 미루는 사례가 많다. 

하지만 일생의 가장 큰 행사중 하나인 결혼식을 무작정 미룰수는 없어 최근 다시 웨딩업체 및 결혼준비 관련 정보를 찾는 문의가 늘고 있다. 강릉웨딩연합에서는 이러한 점을 고려하여 안전과 꼭 필요한 혜택들이 가득한 웨딩박람회를 개최하여 강릉지역의 웨딩문화를 이끌고 있다.

결혼트렌드를 집중조명하여 예비신혼부부들이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게 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실질적인 이벤트를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한 강릉연합웨딩박람회는 지난해 1회 웨딩박람회 개최 이후 지속적으로 개최되며 많은 신랑신부들의 신뢰와 좋은평가를 받아왔다. 

이번 박람회에 참가하는 선착순 50쌍의 커플에게는 고급와인을 증정하고 웨딩패키지할인, 웨딩드레스무료업그레이드 등의 다양한 혜택과 선물이 제공되며 현재 무료사전참가접수를 통해 다양한 할인혜택등을 제공한다.

강릉웨딩연합박람회 관계자는 강릉웨딩홀, 강릉웨딩업체들이 준비한 다양한 혜택을 어려운 시기 중요한 결정을 내린 신랑신부님들이 받아가실 수 있도록 이번 박람회를 기획했다며 2019년에 이어 2020년에도 만족도 높은 박람회 개최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박람회장 내외부는 철저한 방역과 마스크착용 필수 입장을 통해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어 많은 예비신랑신부님들이 안심하고 참가할 수 있다. 

본 박람회 참가신청은 강릉연합웨딩박람회를 검색하여 사전 접수가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