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가볼만한곳 제주바솔트, 각종 매체에 소개된 핫플레이스 등극
제주도 가볼만한곳 제주바솔트, 각종 매체에 소개된 핫플레이스 등극
  • 김영호
  • 승인 2020.06.23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렙]핫플레이스란 다양한 매체에 소개되며 소비자들이 많이 모이는 인기 있는 곳을 뜻한다. 이에 뛰어난 맛을 갖췄거나 독특한 아이템을 선보이거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에는 매일 웨이팅이 이어지고 있으며, SNS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대표적인 사례로는 제주도에 위치한 제주도 기념품샵 ‘제주바솔트’를 들 수 있다. 작년 8월 도쿄MXTV ‘어떠세요?’ 프로그램에서 아이돌 그룹 ‘더보이즈’가 제주바솔트의 기념품을 소개한 바 있으며, 페이스북 유명 맛집 페이지인 '제주맛집', '서울핵꿀팁' 등에서도 7월 제주도 가볼만한곳으로 제주바솔트를 주목했다.

제주시 가볼만한곳 제주바솔트는 현무암의 기공을 100% 재현한 다양한 기념품들을 판매하는 곳으로 제주도 가볼만한곳을 찾는 이들에게 여름휴가, 신혼여행, 가족여행 시 꼭 방문해야 할 제주도 여행 코스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제주바솔트에서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기념품으로는 ‘제주돌빵’, ‘돌쿠아즈’, ‘돌테라’ 등이 손꼽힌다. 모두 특허받은 기술이 적용된 것으로 현무암의 기공이 완벽하게 살아있으며, 고급스러운 선물용 패키지에 제공되어 제주도 쇼핑리스트로 추천된다.

제주돌빵은 유채&망고, 감귤&오렌지, 백년초&딸기, 땅콩, 톳&초코, 녹차 등 제주도 특산물을 속 필링으로 사용해 제주도를 제대로 느낄 수 있으며, 돌쿠아즈에는 크림치즈를, 돌테라에는 톳을 넣어 ‘퀄리티 높은 제주도여행 선물’이라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제주바솔트의 기념품들은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해낸 특허제품으로, 대한민국 관광기념품 공모전에서 일반부 1등 국무총리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현재 청와대 사랑채에 유일한 식품류로 전시 판매 중”이라며 “제주도에서사야할것으로 주목받는 만큼 높은 퀄리티 유지를 위해 하루 100세트 한정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제주바솔트는 제주공항에서 약 15분 거리에 위치한 제주공항근처가볼만한곳으로, '현무암라떼', '아인슈페너', '과일수' 등 다채로운 음료도 마련되어 있어 제주도 카페, 제주도 디저트 맛집으로도 유명세를 타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제보 newsrep21@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